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릴리앤뷰티

기업 개요

웹사이트 아이콘 홈페이지

합명회사 릴리앤뷰티(Lily&Beauty)는 2007년 1월에 설립된 중국계∙중소기업입니다.

뷰티∙화장품 분야의 릴리앤뷰티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중국∙상하이∙상하이시에 위치해있습니다.

유사 기업은 리메세∙위더코어∙뷰티데이터랩리미티드∙블리몽키즈 등이 있습니다.

릴리앤뷰티의 제품 로고
릴리앤뷰티

연관 키워드

프리미엄브랜드
화장품
소비재
중국시장
뷰티
글로벌유통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18.9년
투자 집행 (9.3년 전) 로그인 필요

최근 뉴스

  • 브이플랫폼, 중국 뷰티유통전문 상장사 '릴리앤뷰티'와 300만달러 수출계...
  • 3300원 신화 에이블씨엔씨, 현지화 전략으로 K-뷰티 '하이킥'
  • '화장품 업계 위기는 남의 일'... 종근당건강·미샤·라카, 국내외서 선전
  • [라이센스 뷰티‧헬스 PICK]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미샤·아모레퍼시픽미...

투자 집행

총 투자 대상 수
1건
총 집행 금액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 대상
1개사(명)

유사 투자자

12개사
투자자평균 투자 집행투자 단계투자 기술투자 분야
현재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중국∙중소기업
8억 3333만원
8억 3333만원 ~ 8억 3333만원
Series A
1건
이미지/영상제작
1건
뷰티
1건
55%
더마펌의 기업 로고
더마펌
한국∙중소기업
20억원
20억원 ~ 20억원
Series A
1건
연구개발
1건
뷰티
1건
52%
실리콘투의 기업 로고
실리콘투
한국∙중소기업
62억 5000만원
50억원 ~ 75억원
Series A
1건
Series D
1건
제조
1건
음악/영상스트리밍
1건
뷰티
1건
엔터테인먼트
1건
50%
글로벌제품계획의 기업 로고
글로벌제품계획
일본∙중소기업
10억원
10억원 ~ 10억원
Series A
1건
연구개발
1건
뷰티
1건

관계사

총 1개사
모 : 모회사 / 자 : 자회사

제품/서비스

총 1개

다운로드

3년간의 월 방문수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similarweb 로고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릴리앤뷰티의 제품 로고

릴리앤뷰티

글로벌 뷰티 브랜드 중국 유통 서비스

전자상거래
기술
뷰티 화장품
분야
오투오
O2O
유통
사업 형태
웹사이트
웹사이트
운영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릴리앤뷰티의 로고
릴리앤뷰티
중국∙중소기업
릴리앤뷰티의 제품 로고
릴리앤뷰티

글로벌 뷰티 브랜드 중국 유통 서비스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61%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한국∙스타트업
리메세의 로고
리메세

한국 뷰티 브랜드 인도 유통 플랫폼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A
60억원
60%
위더코어의 기업 로고
위더코어
한국∙중소기업
LU42의 로고
LU42

프리미엄 뷰티 셀렉트샵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후이서울의 로고
후이서울

중국인용 뷰티 역직구 커머스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C
36억원
60%
블리몽키즈의 기업 로고
블리몽키즈
한국∙스타트업
마카롱의 로고
마카롱

인도 현지 온라인 뷰티 커머스 플랫폼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B
165억원
60%
미미박스의 기업 로고
미미박스
한국∙스타트업
엠비엑스의 로고
엠비엑스

글로벌 K-뷰티 플래그십 스토어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D
2273억 2800만원
60%
더크렘샵의 기업 로고
더크렘샵
한국∙중소기업
더크렘샵의 로고
더크렘샵

색조화장품과 뷰티 액세서리 쇼핑몰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M&A
1485억원

뉴스

총 57개
브이플랫폼, 중국 뷰티유통전문 상장사 '릴리앤뷰티'와 300만달러 수출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시사매거진
브이플랫폼, 중국 뷰티유통전문 상장사 '릴리앤뷰티'와 300만달러 수출계...

중국 상하이 릴리앤뷰티(丽人丽妆, 리런리좡) 본사 계약체결식 / 좌) ㈜브이플랫폼 CEO 설혜진 / 우) 리런리좡의 회장 황타오 K뷰티 브랜드 기업인 (주)브이플랫폼이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마케팅 전문기업 릴리앤뷰티...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3300원 신화 에이블씨엔씨, 현지화 전략으로 K-뷰티 '하이킥'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중소기업뉴스
3300원 신화 에이블씨엔씨, 현지화 전략으로 K-뷰티 '하이킥'

지난 2020년부터는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유통사인 릴리앤뷰티(Lily& Beauty)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온라인 채널 확대 및 바이럴 마케팅 강화에 힘써왔다. 다년간의 노력을 통해 이룬 제품과 품질에 대한 중국...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에이블씨엔씨의 기업 로고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업계 위기는 남의 일'... 종근당건강·미샤·라카, 국내외서 선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시장경제
'화장품 업계 위기는 남의 일'... 종근당건강·미샤·라카, 국내외서 선전

2020년부터는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유통사인 릴리앤뷰티(Lily&Beauty)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온라인 채널 확대 및 바이럴 마케팅 강화에 힘써왔다. 이와 관련 에이블씨엔씨 중국법인 두주아 법인장은 "미샤는...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에이블씨엔씨의 기업 로고
에이블씨엔씨
[라이센스 뷰티‧헬스 PICK]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미샤·아모레퍼시픽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라이센스뉴스
[라이센스 뷰티‧헬스 PICK]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미샤·아모레퍼시픽미...

2020년부터는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유통사인 릴리앤뷰티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온라인 채널 확대 및 바이럴 마케팅 강화에 힘쓰고 있다. 현대미술 기획전 《Andreas Gursky》포스터 [사진=아모레퍼시픽미술관...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C뷰티의 반격] 중국 3분기 토종 화장품 브랜드 실적 선방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아주경제
[C뷰티의 반격] 중국 3분기 토종 화장품 브랜드 실적 선방

중국 화장품 유통업체 리런리좡(麗人麗妝, 릴리앤뷰티)도 3분기 35.76% 순익 증가율을 실현했다. 이밖에 증시에 아직 상장하지 않은 중국 신생 토종 색조화장품 브랜드 화시쯔(花西子·플로라시스)나 완메이르지...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2021 중국 판촉 행사서 미샤·설화수·후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 주목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시사매거진
2021 중국 판촉 행사서 미샤·설화수·후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 주목

사진제공=릴리앤뷰티 상반기 중국 최대 온라인 판촉 행사인 '618 쇼핑축제'가 성료했다. '618 쇼핑축제'는 알리바바그룹의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와 '티몰'을 포함해 '징둥', '카올라' 등 중국 내 주요 온라인...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중국 상반기 전자상거래 판촉 행사서 미샤·설화수·후 등 한국 브랜드 최고 ...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디지털타임즈
중국 상반기 전자상거래 판촉 행사서 미샤·설화수·후 등 한국 브랜드 최고 ...

설화수, 후, 미샤 등 이번 '618 쇼핑축제'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발표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중국 내 파트너사인 Lily&Beauty(릴리앤뷰티)는 "중국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 회복과 신규 브랜드의 성장이 이루어지기...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중국 ‘618 쇼핑 축제’ 성료…미샤,설화수,후 등 한국 브랜드 가시적인 성과...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중앙일보
중국 ‘618 쇼핑 축제’ 성료…미샤,설화수,후 등 한국 브랜드 가시적인 성과...

‘설화수’, ‘후’, ‘미샤’ 등 이번 ‘618 쇼핑축제’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발표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성공 비결에는 그들의 중국 내 파트너사인 릴리앤뷰티(Lily&Beauty)의 역량과 영향력이 큰 역할을 했다는...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무려 2000만개 팔렸다…일본 女心 사로잡은 '미샤 매직쿠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무려 2000만개 팔렸다…일본 女心 사로잡은 '미샤 매직쿠션'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회사인 릴리앤뷰티와 손잡았다. 릴리앤뷰티는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브랜드 입점과 제품 판매를 전문적으로 대행하고 있다.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 해외사업으로 미샤 '심폐소생' 통할까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팩트
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 해외사업으로 미샤 '심폐소생' 통할까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중국 시장 유통망 확대에 나서며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인 릴리앤뷰티와 미샤 유통·판매에 대한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이후 11월 진행된 중국 최대 세일 축제 광군제에서 첫 번째 협업에...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에이블씨엔씨의 기업 로고
에이블씨엔씨
릴리앤뷰티, 한국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브랜딩’ 제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서울경제TV SEN
릴리앤뷰티, 한국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브랜딩’ 제안

릴리앤뷰티는 중국 시장에서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활약은 ‘브랜딩’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에 집중했기 때문이라고 조언했다. 브랜딩은 브랜드의 역량이 소비로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의 한가지 수단으로...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릴리앤뷰티, '브랜딩'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 방법 조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한국경제티브이
릴리앤뷰티, '브랜딩'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 방법 조언

릴리앤뷰티에서 '브랜딩'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 방법에 대해 중국 시장에서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활약을 바탕으로 조언했다. 브랜딩은 브랜드의 역량이 소비로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의 한가지 수단으로...


릴리앤뷰티의 기업 로고
릴리앤뷰티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