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리메세

기업 개요

웹사이트 아이콘 홈페이지

주식회사 리메세(Limese)는 2016년 4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뷰티∙화장품 분야의 리메세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한득천입니다.

유사 기업은 블리몽키즈∙퍼퓸그라피∙금원인터내셔널∙바이비 등이 있습니다.

리메세의 제품 로고
리메세

연관 키워드

K-뷰티
전자상거래
전통유통
화장품
유통
글로벌시장
인도시장
온라인쇼핑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9.6년
투자 라운드 (2건)
Series A
투자 유치 (8개월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전환사채 (2건)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5-10)
5명
MoM 0%

최근 뉴스

  • "K-뷰티, 전세계에서 통한다" 카카오벤처스가 뷰티시장에 뛰어든 이유는
  • "동남아 시장은 기회"... 위기의 대형마트, 해외 공략 박차
  • 이마트24, '인도 1호점' 개점
  • 'K-유통', 한류 타고 해외로 확장

투자 유치

현재 라운드
Series A
투자
총 투자 유치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자
7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5-04
Post-value
출처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주요 제품/서비스
경쟁 우위
투자금 활용 목적

전환사채(CB) 발행 내역

2건
누적 CB 발행금액
CB 잔액 합계
상환/전환 누적 금액

* 등기부등본 (2025-09-04 기준)

* 해당 기업이 발행한 전환사채 정보 전부를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등기부등본 원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B 조건 기준 기업가치는 실제 기업가치와 직접적인 연관은 없으나, 추정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품/서비스

총 1개

다운로드

2년간의 월 방문수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similarweb 로고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리메세의 제품 로고

리메세

한국 뷰티 브랜드 인도 유통 플랫폼

전자상거래
기술
뷰티 화장품
분야
온라인
O2O
유통
사업 형태
웹사이트
웹사이트
운영

재무 정보

총 9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4년 최근
12월/개별
2023년
12월/개별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9 갱신)
총 인원
5명
최근 1년간 입사자
2명
최근 1년간 퇴사자
1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4명
등기부등본(2025-09-04 갱신)
등기 임원중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대표이사
2025-03-16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대표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4-04-08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사내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5-03-16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사내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기타비상무이사
2025-03-16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기타비상무이사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한득천의 인물 사진
한득천
한국∙남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리메세의 로고
리메세
한국∙스타트업
리메세의 제품 로고
리메세

한국 뷰티 브랜드 인도 유통 플랫폼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A
알 수 없음
79%
블리몽키즈의 기업 로고
블리몽키즈
한국∙스타트업
마카롱의 로고
마카롱

인도 현지 온라인 뷰티 커머스 플랫폼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B
165억원
79%
퍼퓸그라피의 기업 로고
퍼퓸그라피
한국∙스타트업
퍼퓸그라피의 로고
퍼퓸그라피

온라인 향수 가이드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Pre-A
3억 5000만원
79%
금원인터내셔널의 기업 로고
금원인터내셔널
한국∙중소기업
핫플샵의 로고
핫플샵

화장품 온라인 스토어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ed
6000만원
78%
바이비의 기업 로고
바이비
한국∙스타트업
리뷰티의 로고
리뷰티

베트남기반 커뮤니티 뷰티 플랫폼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Pre-A
7억 7005만원
78%
화이트큐브의 기업 로고
화이트큐브
한국∙스타트업
챌린저스의 로고
챌린저스

뷰티 제품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챌린지 앱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A
60억원
78%
스킨서울랩의 기업 로고
스킨서울랩
한국∙스타트업
스킨서울의 로고
스킨서울

글로벌 한국 화장품 쇼핑몰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ed
알 수 없음

뉴스

총 60개
"K-뷰티, 전세계에서 통한다" 카카오벤처스가 뷰티시장에 뛰어든 이유는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테크M
"K-뷰티, 전세계에서 통한다" 카카오벤처스가 뷰티시장에 뛰어든 이유는

실제 카카오벤처스는 최근 뷰티기업 텍트그룹을 비롯해 메이코더스, 포들, 인도 기반 한국 화장품 유통 플랫폼 리메세코스메틱뷰티 등 뷰티 분야 투자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늘리고 있다. 올들어선 뷰티 전문 브랜딩...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메이코더스의 기업 로고
메이코더스
"동남아 시장은 기회"... 위기의 대형마트, 해외 공략 박차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세계일보
"동남아 시장은 기회"... 위기의 대형마트, 해외 공략 박차

25평 규모의 2층에선 인도 기반 K뷰티 플랫폼 '리메세'와 협업해 체험형 공간을 꾸렸다. GS25는 베트남과 몽골, CU는 몽골·말레이시아·카자흐스탄 등에 진출해 사업을 넓히고 있다. GS25는 올해 베트남 점포를 500개...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이마트24, '인도 1호점' 개점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서울파이낸스
이마트24, '인도 1호점' 개점

2층 화장품 코너에는 인도 기반 K뷰티 플랫폼인 '리메세'와 협업해 체험형 공간을 꾸몄다. 이마트24는 인도 진출을 위해 현지 법인인 정브라더스와 손잡았다. 한인 사업가 '피터 정'이 이끄는 회사로 현지...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K-유통', 한류 타고 해외로 확장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동아
'K-유통', 한류 타고 해외로 확장

2층은 국내 셀프 포토부스 업체인 아르고의 '인스포토'와 협업해 젊은 인도 고객이 K-포토부스를 경험하도록 했다. 휴대폰에 사진과 영상을 다운받아 지인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술을 담아, 자연스럽게 매장을 홍보할...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아르고의 기업 로고
아르고
['업글' 편의점] CU·GS25·이마트24 "국내는 좁다...해외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월요신문
['업글' 편의점] CU·GS25·이마트24 "국내는 좁다...해외로"

이마트24도 최근 인도 1호점 2층에 K 셀프 포토부스와 현지 K 뷰티 전문 유통 플랫폼 '리메세'와 협력해 K 뷰티 공간으로 조성하면서 국내 K 뷰티 진출도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 K 상품 수출에 관한한 세븐일레븐도 빠질...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K-푸드·뷰티 이어 생활용품까지...韓 기업 '인도 점령전' 확대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마이데일리
K-푸드·뷰티 이어 생활용품까지...韓 기업 '인도 점령전' 확대

김밥·떡볶이 등 K-푸드와 가공식품을 비롯해 인도 내 K-뷰티 플랫폼 '리메세' 화장품 코너를 함께... 인도를 주 무대로 하는 유통 플랫폼 리메세 역시 지난해 매출 215억원, 영업이익 25억9000만원을 기록하며 각각 54...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이마트24, 인도 1호점 오픈..."14억 인구 '젊은 시장' 기대"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디지털데일리
이마트24, 인도 1호점 오픈..."14억 인구 '젊은 시장' 기대"

K-콘텐츠로 가득 찬 2층은 한국 셀프 포토부스 전문기업인 '아르고(ARGO)'의 '인스포토'와 협업해 젊은 인도 고객들이 K-포토부스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주로 SNS 등을 통해서만 볼 수...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아르고의 기업 로고
아르고
이마트24, 인도 진출⋯1호점 BHS점 오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아이뉴스24
이마트24, 인도 진출⋯1호점 BHS점 오픈

2층 화장품 코너에는 인도 기반 K-뷰티 플랫폼인 '리메세'와 협력해 한류에 관심이 많은 인도 고객들이 K-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 등을 연출했다. 정브라더스는 올해 안으로 2호점을 추가 개점하고...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이마트24, '인도 1호점'...한국 편의점 최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연합뉴스TV
이마트24, '인도 1호점'...한국 편의점 최초

또 2층 화장품 코너에는 인도 기반 K뷰티 플랫폼인 '리메세'(Limese)와 협업해 한류에 관심 많은 인도 고객이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마트24와 정브라더스는 올해 안에 인도에 2호점을 낼...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은행보다 쏠쏠' JB우리캐피탈, 상반기 포트폴리오 뜯어보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비즈한국
'은행보다 쏠쏠' JB우리캐피탈, 상반기 포트폴리오 뜯어보니...

3월 18일 투자한 글랜우드크레딧 펀드 2개(글랜우드크레딧 코리아 제1호 사모투자 합자회사, 글랜우드크레딧 공동투자 제1호 사모투자 합자회사)는 최초 취득 금액이 각각 23억, 30억 원이었으나 상반기 기말잔액...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글랜우드크레딧의 기업 로고
글랜우드크레딧
K뷰티 열풍에 유통 플랫폼도 웃었다...역직구 몰 매출·영업익 급증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뉴시스
K뷰티 열풍에 유통 플랫폼도 웃었다...역직구 몰 매출·영업익 급증

아시아비엔씨가 운영하는 K뷰티 온라인 플랫폼 '트렌디 서울(Trendy Seoul)' 역시 같은 해 741억4766만원에서 1161억5231만원으로 매출이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43억8301만원에서 103억994만원으로 두 배 넘게 늘었다....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아시아비엔씨의 기업 로고
아시아비엔씨
[더벨][VC 투자기업]리메세, 50억 시리즈A 유치...인도 유통 경쟁력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벨
[더벨][VC 투자기업]리메세, 50억 시리즈A 유치...인도 유통 경쟁력

리메세를 설립한 한득천 대표는 KAIST 경영공학 석사를 졸업했다. 당시 비정형데이터 분석 및 소셜네트워크 분석기법을 연구했다. 그는 석사 시절 인도 하이데라바드 ISB로 MBA 교환 과정을 거치며 인도 시장을 접했다.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