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더오차드

기업 개요

주식회사 더오차드(The Orchard)는 1997년 1월에 설립된 미국계∙대기업/중견기업입니다.

콘텐츠∙음악/음원 분야의 음원 제작/유통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미국∙뉴욕주∙뉴욕에 위치해있습니다.

유사 기업은 비욘드뮤직∙디오디∙모스트콘텐츠∙유엠에이지 등이 있습니다.

음원 제작/유통의 제품 로고
음원 제작/유통

연관 키워드

음원
음악
미디어
제작
엔터테인먼트
유통
사운드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28.9년
투자 집행 (1.4년 전) 로그인 필요

최근 뉴스

  • '클래시 로얄', 마이클 볼튼과 콜라보 협업...그래미 수상곡 리메이크...
  • [Ent+] 클래시 로얄이 전설 '마이클 볼튼'과 당신을 기다립니다
  • 日 소니뮤직솔루션스 찾은 에이펀인터렉티브, 아뽀키 프로젝트 공개
  • [주간투자동향] 퀀팃, 30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

투자 집행

총 투자 대상 수
1건
총 집행 금액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 대상
1개사(명)

유사 투자자

12개사
투자자평균 투자 집행투자 단계투자 기술투자 분야
현재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미국∙대기업/중견기업
20억원
20억원 ~ 20억원
Seed
1건
음악제작
1건
엔터테인먼트
1건
64%
엔에이치엔벅스의 기업 로고
엔에이치엔벅스
한국∙대기업/중견기업
10억원
10억원 ~ 10억원
Seed
1건
Pre-A
1건
음악제작
1건
전자상거래
1건
엔터테인먼트
1건
콘텐츠
1건
49%
유센의 기업 로고
유센
일본∙중소기업
74억 4000만원
74억 4000만원 ~ 74억 4000만원
Series C
1건
음악제작
1건
엔터테인먼트
1건
49%
카카오엠의 기업 로고
카카오엠
한국∙중소기업
78억 7500만원
7억 5000만원 ~ 150억원
Series A
1건
M&A
1건
음악제작
2건
엔터테인먼트
2건

제품/서비스

총 1개
음원 제작/유통의 제품 로고

음원 제작/유통

글로벌 음원 제작 및 유통

음악제작
기술
콘텐츠 음악/음원
분야
온라인
O2O
제조/공급
사업 형태
콘텐츠
콘텐츠
운영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더오차드의 로고
더오차드
미국∙대기업/중견기업
음원 제작/유통의 제품 로고
음원 제작/유통

글로벌 음원 제작 및 유통

음악제작
콘텐츠
음악/음원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72%
비욘드뮤직의 기업 로고
비욘드뮤직
한국∙중소기업
음원 제작/유통의 로고
음원 제작/유통

음원 제작 및 유통

음악제작
콘텐츠
음악/음원
M&A
520억원
72%
디오디의 기업 로고
디오디
한국∙중소기업
음원 제작/유통의 로고
음원 제작/유통

음원 제작 및 유통

음악제작
콘텐츠
음악/음원
Pre-A
121억원
68%
모스트콘텐츠의 기업 로고
모스트콘텐츠
한국∙중소기업
음원 제작/유통의 로고
음원 제작/유통

음원 제작 및 유통, 드라마 음악 제작

음악제작
콘텐츠
음악/음원
Series A
130억원
68%
유엠에이지의 기업 로고
유엠에이지
한국∙스타트업
음원 제작/유통의 로고
음원 제작/유통

음원 제작 및 유통, 드라마 음악 제작

음악제작
콘텐츠
음악/음원
Series A
61억원
68%
뮤직버디의 기업 로고
뮤직버디
한국∙중소기업
음원 제작/유통의 로고
음원 제작/유통

음원 제작 및 유통, 드라마 음악 제작

음악제작
콘텐츠
음악/음원
Pre-A
5억원
61%
비트썸원의 기업 로고
비트썸원
한국∙스타트업
비트썸원의 로고
비트썸원

NFT 기반 음원 판매 플랫폼

블록체인
콘텐츠
음악/음원
Pre-A
16억원

뉴스

총 14개
'클래시 로얄', 마이클 볼튼과 콜라보 협업...그래미 수상곡 리메이크... - 뉴스 썸네일 이미지
OSEN
'클래시 로얄', 마이클 볼튼과 콜라보 협업...그래미 수상곡 리메이크...

슈퍼셀과 소니 뮤직 퍼블리싱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메이크 음원은 글로벌 미디어 유통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를 통해 배급되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클래시 로얄 팬들에게 감미로운 멜로디를 전할...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Ent+] 클래시 로얄이 전설 '마이클 볼튼'과 당신을 기다립니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인벤
[Ent+] 클래시 로얄이 전설 '마이클 볼튼'과 당신을 기다립니다

리메이크 음원은 글로벌 미디어 유통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를 통해 배급되며, 밸런타인데이를... 리메이크 곡은 14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스포티파이(Spotify) 등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며...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日 소니뮤직솔루션스 찾은 에이펀인터렉티브, 아뽀키 프로젝트 공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데일리
日 소니뮤직솔루션스 찾은 에이펀인터렉티브, 아뽀키 프로젝트 공개

해당 음원은 미디어 유통회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를 통해 글로벌 배급이 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세계적인 예술가 ‘앤디 워홀’ 교토전에 공식 초청을 받았다. 작년 말에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편집숍 비이커...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주간투자동향] 퀀팃, 30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동아일보
[주간투자동향] 퀀팃, 30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

설립 1년여 만에 CJ, CJ 올리브네트웍스, 새한창업투자, GS, 드림어스컴퍼니 등 국내 기업 및 투자사로부터 33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던 비마이프렌즈는 이번 해외 투자 유치를 통해 총 379억 원 규모를 달성했다....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새한창업투자의 기업 로고
새한창업투자
에이펀인터렉티브, 신한자산운용에서 70억 원 규모 브릿지 투자 유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플래텀
에이펀인터렉티브, 신한자산운용에서 70억 원 규모 브릿지 투자 유치

대표 IP 아뽀키는 버추얼 케이팝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성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히트곡을 탄생시킨 글로벌 프로듀서와 협업해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미디어 유통회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를...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에이펀인터렉티브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5th 싱글 'Mood V5' 공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뉴스핌
에이펀인터렉티브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5th 싱글 'Mood V5' 공개

아뽀키는 일본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소니뮤직 솔루션스와 에이전트 계약을 맺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음악성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미디어 유통회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를 통해...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에이펀인터렉티브의 기업 로고
에이펀인터렉티브
에이펀인터렉티브,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신규 싱글 발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데일리
에이펀인터렉티브,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신규 싱글 발매

지난해 타미힐피거, 돌체앤가바나, 프리미엄 편집샵 비커, 발란 등과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는 토끼해를 맞아 풍성한 음악과 색다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이펀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버추얼...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발란의 기업 로고
발란
버츄얼 아티스트 아뽀키, 소니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와 콜라보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데일리
버츄얼 아티스트 아뽀키, 소니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와 콜라보

세계적인 미디어 유통회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와 계약해 글로벌 발매를 하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소니 뮤직 솔루션스는 아뽀키의 글로벌 스타 및 IP로서의 잠재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이번...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더벨][VC 팔로우온 투자파일]타임와이즈, '버추얼 IP' 에이펀인터렉티브 피보...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벨
[더벨][VC 팔로우온 투자파일]타임와이즈, '버추얼 IP' 에이펀인터렉티브 피보...

권도균 에이펀인터렉티브 대표는 "산업의 트렌드가 변해도 IP는 살아남는다고 생각해 기술과 IP의 결합을 시도했다"며 "IP 다각화와 캐릭터 대중화를 통해 경쟁력을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에이펀인터렉티브의 기업 로고
에이펀인터렉티브
에이펀인터렉티브, 버츄얼 아티스트 '아뽀키' 日 두번째 싱글 발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데일리
에이펀인터렉티브, 버츄얼 아티스트 '아뽀키' 日 두번째 싱글 발표

이번 싱글은 세계적인 미디어 유통회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와 계약한 글로벌 발매 첫 작품이다. 한국여성 힙합 아티스트 릴 체리(Lil Cherry)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가한 것도 특징이다. 곡 작업에는 빌보드...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영연방 신예 팝스타 윌 하이드(will hyde), 새 싱글 ‘보이(boy)’ 발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경향
영연방 신예 팝스타 윌 하이드(will hyde), 새 싱글 ‘보이(boy)’ 발매

유통사 더 오차드 측은 윌 하이드가 새 EP 발매에 앞서 수록곡 ‘보이’를 싱글로 선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EP는 윌 하이드의 삶의 여정이 담긴 일기와 같은 작품으로, ‘보이’는 그 다이어리의 첫 장을 여는...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한 겨울 여수 동백꽃과 숲 즐비하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라일보
한 겨울 여수 동백꽃과 숲 즐비하다

오스 갤러리(대표 전해갑)와 더 오차드의 전시공간 시은(대표 채영)이 21세기 인상주의 화가로 꼽히는 강종열의 초대전 'Camellia(동백)'를 열고 있다. 지난 달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오스갤러리와 아원, 공간 시은에서...


더오차드의 기업 로고
더오차드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