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도 | 자산 | 부채 | 자본 | 매출 | 영업이익 | 당기순이익 |
|---|---|---|---|---|---|---|
2023년 12월/개별 | ||||||
2022년 12월/개별 | ||||||
2021년 12월/개별 | ||||||
2020년 12월/개별 |
기업 개요
홈페이지 주식회사 쇼플(ShufflePLE)은 2019년 11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쇼핑∙홈쇼핑 분야의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제작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변재영입니다.
유사 기업은 라라스테이션∙모비두∙그립컴퍼니∙샵라이브 등이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최근 뉴스
- 쇼플, 융갤러리와 협약…사우디아라비아 코바르플라자 한국 브랜드 진출 지원
- '콘텐츠 커머스' 쇼플, 유튜브 쇼핑 페스타 연다
- 쇼플, 글로벌 플랫폼 '틱톡' 통한 동남아시아 본격 진출
- [변재영의 Fun쇼핑] K-라이브커머스 시대를 열자
Series A10억투자 유치중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 회사 | 제품/서비스 | 기술 | 분야 | 투자 유치 |
|---|---|---|---|---|
현재 ![]() 쇼플 한국∙스타트업 | ![]()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제작 고객 맞춤형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제작 | 이미지/영상제작 | 쇼핑 홈쇼핑 | M&A 알 수 없음 |
![]()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제작 고객 맞춤형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제작 | 이미지/영상제작 | 쇼핑 홈쇼핑 | Series A 90억원 | |
![]() 소스라이브 솔루션 SaaS 형태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 음악/영상스트리밍 | 쇼핑 홈쇼핑 | Series B 168억원 | |
![]() 그립 판매자와 소비자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화하듯 상품을 매매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 | 음악/영상스트리밍 | 쇼핑 홈쇼핑 | M&A 1915억원 | |
![]() 샵라이브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 이미지/영상처리 | 쇼핑 홈쇼핑 |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 |
![]() 프리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 음악/영상스트리밍 | 쇼핑 홈쇼핑 | Pre-A 400억원 | |
![]() 지에스홈쇼핑 라이브 쇼핑방송 플랫폼 | 음악/영상스트리밍 | 쇼핑 홈쇼핑 | M&A 알 수 없음 |



















![[변재영의 Fun쇼핑] K-라이브커머스 시대를 열자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timg.chosun.com/sitedata/image/202211/04/2022110402175_0.jpg)
![[변재영의 Fun쇼핑] 이제 쇼호스트가 아닌 ‘쇼플테이너’ 시대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timg.chosun.com/sitedata/image/202210/18/2022101802364_0.jpg)
![[변재영의 Fun쇼핑] 콘텐츠와 커머스 경계가 사라졌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timg.chosun.com/sitedata/image/202210/05/2022100500849_0.jpg)
![[변재영의 Fun쇼핑]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마음을 훔쳐라”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timg.chosun.com/sitedata/image/202209/28/2022092801036_0.jpg)
![[변재영의 Fun쇼핑] 엔터테인먼트 쇼핑 시대…라이브커머스를 바꾸자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timg.chosun.com/sitedata/image/202209/21/2022092101421_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