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삼진어묵글로벌

기업 개요

주식회사 삼진어묵글로벌(SAMJIN AMOOK GLOBAL)은 2019년 10월에 설립된 한국계∙중소기업입니다.

음식/외식∙가공식품 분야의 삼진어묵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싱가포르∙싱가포르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박용준입니다.

유사 기업은 삼진식품∙이음새∙로렌츄컴퍼니∙에프비홀딩스 등이 있습니다.

삼진어묵의 제품 로고
삼진어묵

연관 키워드

어묵
식품
한식
냉동식품
간편식
스낵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6.1년
투자 라운드 (1건)
Seed
투자 유치 (5.6년 전) 로그인 필요

최근 뉴스

  • [더벨]삼진식품 오너3세 박용준 “600억 기업가치, 목표치 10분의 1”
  • [더벨]선보엔젤, 해외법인 달고 글로벌 스타트업 공략
  • 삼진어묵 25억에서 960억 매출 회사가 되기까지

투자 유치

현재 라운드
Seed
투자
총 투자 유치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자
1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0-04
직접 제보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관계사

총 1개사
모 : 모회사 / 자 : 자회사

제품/서비스

총 1개

다운로드

2년간의 월 방문수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similarweb 로고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삼진어묵의 제품 로고

삼진어묵

어묵 브랜드

제조
기술
음식/외식 가공식품
분야
오프라인
O2O
제조/공급
사업 형태
상품
상품
운영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박용준의 인물 사진
박용준
한국∙남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삼진어묵글로벌의 기업 로고
삼진어묵글로벌
대표이사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프로 플랜 필요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삼진어묵글로벌의 로고
삼진어묵글로벌
한국∙중소기업
삼진어묵의 제품 로고
삼진어묵

어묵 브랜드

제조
음식/외식
가공식품
Seed
알 수 없음
75%
삼진식품의 기업 로고
삼진식품
한국∙중소기업
삼진어묵의 로고
삼진어묵

어묵 브랜드

제조
음식/외식
가공식품
Series B
270억원
67%
이음새의 기업 로고
이음새
한국∙중소기업
맘스미의 로고
맘스미

면역력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아이 쌀과자

제조
음식/외식
가공식품
Series A
10억 5000만원
67%
로렌츄컴퍼니의 기업 로고
로렌츄컴퍼니
한국∙중소기업
츄퍼마켓의 로고
츄퍼마켓

논알코올음료, 기능성 초콜렛 식음료 브랜드

제조
음식/외식
가공식품
Pre-A
3억원
67%
에프비홀딩스의 기업 로고
에프비홀딩스
한국∙중소기업
썬키스트 과일컵의 로고
썬키스트 과일컵

미국 썬키스트 브랜드 아시아 독점 판매 과채가공품

제조
음식/외식
가공식품
Series A
52억원
67%
스키니피그크리머리의 기업 로고
스키니피그크리머리
한국∙스타트업
스키니피그의 로고
스키니피그

칼로리/당류 저감 아이스크림 디저트 브랜드

제조
음식/외식
가공식품
Pre-A
3억원
67%
리하베스트의 기업 로고
리하베스트
한국∙스타트업
푸드 업사이클링의 로고
푸드 업사이클링

국내 식혜 및 맥주 제조공장에 나오는 식품 부산물로 가공식품 제조

제조
음식/외식
가공식품
Series A
80억원

뉴스

총 3개
[더벨]삼진식품 오너3세 박용준 “600억 기업가치, 목표치 10분의 1”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벨
[더벨]삼진식품 오너3세 박용준 “600억 기업가치, 목표치 10분의 1”

그러나 삼진식품 오너 3세 박용준 삼진어묵글로벌(SAMJIN AMOOK GLOBAL) 대표(사진)는 목표했던 기업가치에 한참 미치는 못하는 것으로 아직도 배가 고프다는 입장이다. 삼진식품은 1950년 초반 창업주 고(故) 박재덕 회장이...


삼진어묵글로벌의 기업 로고
삼진어묵글로벌
삼진식품의 기업 로고
삼진식품
[더벨]선보엔젤, 해외법인 달고 글로벌 스타트업 공략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벨
[더벨]선보엔젤, 해외법인 달고 글로벌 스타트업 공략

해딩턴 다이나믹스는 선보엔젤파트너스의 투자 이후 2개월 만에 영국 유통 기업 오카도(Ocado)에 매각됐다. 코로나19 악재에도 불구하고 투자부터 회수까지 단기간에 일궈낸 성과다. 싱가포르 기업 투자는 코로나19...


삼진어묵글로벌의 기업 로고
삼진어묵글로벌
선보엔젤파트너스의 기업 로고
선보엔젤파트너스
삼진어묵 25억에서 960억 매출 회사가 되기까지 - 뉴스 썸네일 이미지
EO
삼진어묵 25억에서 960억 매출 회사가 되기까지

삼진어묵은 부산에서 가장 대표적인 오래된 어묵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부산에서 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부산역에 갔을 때 꼭 들러야 하는 매장 브랜드로 유명하죠. 삼진어묵이 이렇게 유명해진 것은 사실 최근이라고 합니다. 불과 10여 년 전만 해도 매출이 약 20억 원대로 오랫동안 성장이 정체된 회사였다고 하는데요, 삼진어묵을 3대째 경영하게 된 박용준 대표의 블루오션 전략을 통해 최근 몇 년 간 20배에 달하는 성장을 하면서 우리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삼진어묵, 매출 25억 원에서 960억 원 회사가 되기까지의 스토리,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 영상은 아산나눔재단에서 주최하는 국내 대표 창업경진대회 정주영 창업경진대회와 함께했습니다. [주제별로 보기] 00:00 인트로 00:07 삼진어묵 소개 00:38 삼진어묵의 시작 02:30 레드오션이었던 어묵시장 03:38 발상의 전환(성장의 시작) 04:56 급성장 후 찾아온 실패 06:03 실패에 대한 고찰 06:47 어묵 베이커리의 시작 07:25 성장의 원동력 : 경쟁 07:56 삼진어묵의 목표


삼진어묵글로벌의 기업 로고
삼진어묵글로벌
이오스튜디오의 기업 로고
이오스튜디오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