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도 | 자산 | 부채 | 자본 | 매출 | 영업이익 | 당기순이익 |
|---|---|---|---|---|---|---|
2024년 최근 12월/개별 |
기업 개요
홈페이지 주식회사 아웃컴(Outcome)은 2024년 5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엔터프라이즈∙고객관리 분야의 아웃컴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고상혁입니다.
유사 기업은 딥세일즈∙딥블루닷∙소프트자이온∙아이컴시스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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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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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D 타임라인은 통합 과제 중 종료일 기준으로 최신 과제 일부만을 표시합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 임원 | 최초 등기 | 최근 등기 | 전체 등기 소속 |
|---|---|---|---|
![]() 한국∙만 ??세 | 사내이사 2024-05-21 | ![]() 아웃컴 사내이사 | |
![]() 한국∙만 ??세 | 감사 2024-05-21 | ![]() 아웃컴 감사![]() 프로 플랜 필요 |
| 회사 | 제품/서비스 | 기술 | 분야 | 투자 유치 |
|---|---|---|---|---|
현재 ![]() 아웃컴 한국∙스타트업 | ![]() 아웃컴 AI 기반 B2B 기업 잠재고객 발굴 솔루션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ed 알 수 없음 |
![]() 딥세일즈 제조사를 위한 영업용 바이어 발굴 솔루션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Pre-A 20억원 | |
![]() 싱클리 유저피드백(VOC) 분석 소프트웨어 서비스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ed 35억원 | |
![]() 셀비스 고객관계관리 자동화 서비스 (CRM) | 클라우드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ed 1억원 | |
![]() 시나몬 ARS 고객센터의 전 과정을 위한 AI기반 상담봇 솔루션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ed 1000만 900원 | |
![]() 볼드워크 고객센터 운영대행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ed 24억 6000만원 | |
![]() EMBUS AI 기반 스마트 고객센터 솔루션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ries A 60억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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