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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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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아이컴시스(iCOMSYS)는 2018년 8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엔터프라이즈∙고객관리 분야의 시나몬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정기택입니다.

유사 기업은 볼드코퍼레이션∙라피치∙엘엠프렌즈∙포지큐브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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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7.3년
투자 라운드 (1건)
Seed
투자 유치 (6.3년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국가 R&D (3개)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5-10)
19명
MoM 0%
특허 (5.2년 전)
3개

최근 뉴스

  • 아이컴시스, 'AICC 구독형 서비스'로 무인상담 시장 선도
  • SWCC EXPO 2025에 참여한 아이컴시스, '외국인 전화상담 동시통역 솔루션...
  • 고객 불만·상담사 부담 키운 'AI 상담'... 더 똑똑해져 돌아왔다
  • '생성형 AI와 AICC' SWCC 2025, 실무 중심 전시회로 진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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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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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R&D

3개
S/W 솔루션
국가과학기술
기타 정보처리시스템 및 S/W 기술
6T기술
교통/ 정보통신/ 기타 기반시설
적용분야
고객맞춤형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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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고객센터의 전 과정을 위한 AI기반 상담봇 솔루션

인공지능
기술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분야
온라인
O2O
지원
사업 형태
API/SDK
API/SDK
운영

특허

총 3개
2020-10-30∙등록
2020-09-28∙등록
2020-09-28∙등록

재무 정보

총 7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4년 최근
12월/개별
2023년
12월/개별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9 갱신)
총 인원
18명
최근 1년간 입사자
5명
최근 1년간 퇴사자
5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3명
등기부등본(2025-10-11 갱신)
등기 임원중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4-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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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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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정기택의 인물 사진
정기택
한국∙남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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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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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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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고객센터의 전 과정을 위한 AI기반 상담봇 솔루션

인공지능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Seed
알 수 없음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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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드코퍼레이션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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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드워크

고객센터 운영대행

인공지능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Seed
24억 6000만원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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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피치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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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BUS

AI 기반 스마트 고객센터 솔루션

인공지능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Series A
60억원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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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엠프렌즈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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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엠버스

카페24 쇼핑몰 인공지능 상담 어시스턴트

인공지능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Seed
2억 6000만원
81%
포지큐브의 기업 로고
포지큐브
한국∙스타트업
robi리셉션의 로고
robi리셉션

AI 기반 스마트 고객센터 솔루션

인공지능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Series B
146억 9999만원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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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소나에이아이
한국∙스타트업
소나워크의 로고
소나워크

AI 기반 스마트 고객센터 솔루션

인공지능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Pre-IPO
269억 9900만원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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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니온파이브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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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큐파이

고객센터 운영, 고객 문의 관리, 리포트를 통한 통합 고객지원 솔루션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Pre-A
8억 5000만원

뉴스

총 50개
아이컴시스, 'AICC 구독형 서비스'로 무인상담 시장 선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아이컴시스, 'AICC 구독형 서비스'로 무인상담 시장 선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주식회사 아이컴시스가 차별화된 AICC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컴시스는 기업이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최소화하여 AI 상담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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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CC EXPO 2025에 참여한 아이컴시스, '외국인 전화상담 동시통역 솔루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SWCC EXPO 2025에 참여한 아이컴시스, '외국인 전화상담 동시통역 솔루션...

SWCC EXPO 2025가 지난 8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된 가운데, 'AICC Total 서비스 기업'이 되고자 하는 음성봇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컴시스는자체 개발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특히 '차세대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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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상담사 부담 키운 'AI 상담'... 더 똑똑해져 돌아왔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산업일보
고객 불만·상담사 부담 키운 'AI 상담'... 더 똑똑해져 돌아왔다

"짜증 누적 고객, 상담원에 쏠리지 않게 하는 해법"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기업 유베이스는 상담 접수부터 운영 관리까지 전 과정을 개선하는 AI 컨택센터(AICC) 솔루션을 선보였다. 권기둥 유베이스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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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
'생성형 AI와 AICC' SWCC 2025, 실무 중심 전시회로 진화하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헬로티
'생성형 AI와 AICC' SWCC 2025, 실무 중심 전시회로 진화하다

오후 세션에서는 정원엔시스 기원테크, TP 코리아, 스프링클러, 에이아이웍스, 아이컴시스 등 국내외 주요 기업들이 각자의 AICC 혁신 전략과 실제 적용 사례를 발표하며 업계 종사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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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 외국인 전용 상담 서비스 본격화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프라임경제
아이컴시스, 외국인 전용 상담 서비스 본격화

아이컴시스가 급증하는 국내 체류 외국인 시장을 겨냥해 AI 기반의 혁신적인 컨택센터 솔루션을 선보였다. 전화 한 통으로 언어의 장벽을 허물고, 기업의 운영 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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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의 AICC 구독형 서비스, 고객맞춤형으로 제공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아이컴시스의 AICC 구독형 서비스, 고객맞춤형으로 제공

아이컴시스의 AICC 구독형 서비스는 초기 비용부담을 최소화하고 사용한 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는 서비스로 무인상담 서비스(각종 예약업무 및 단순문의 대응), 캠페인 서비스(만기일안내 및 만족도 조사),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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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 '2025년 하이서울 B2B 비즈니스 서비스 프로그램' 수행기업...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아이컴시스, '2025년 하이서울 B2B 비즈니스 서비스 프로그램' 수행기업...

DX (무인상담 구독형 서비스) 분야에 지원한 ㈜아이컴시스는 상담사 연결 없이 무인으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인상담봇 솔루션으로 B2B 비즈니스 서비스 수행기업에 선정 되었다. AI기반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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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 외국인 통역 솔루션 개발...컨택센터의 외국인 고객-한국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아이컴시스, 외국인 통역 솔루션 개발...컨택센터의 외국인 고객-한국인...

이에 ㈜아이컴시스는 외국어를 사용하는 고객과 한국어를 사용하는 상담사간의 음성대화를 실시간으로 통역해 주는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였다. 영어 뿐 만 아니라,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를 사용하는 고객도 실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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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의 AICC 음성봇 "시나몬" 서울어워드2024 우수상품으로 선...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아이컴시스의 AICC 음성봇 "시나몬" 서울어워드2024 우수상품으로 선...

아이컴시스는 자사의 AICC 음성봇 솔루션인 "시나몬(CINNAMON)"이 서울어워드(Seoul Awards) 우수상품으로... 지원하는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중심으로 심사를 진행하여 매년 선정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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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진흥원의 기업 로고
서울경제진흥원
아이컴시스 무인상담봇 인기..."무인 AS 신청 접수는 나에게 맡겨라"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아이컴시스 무인상담봇 인기..."무인 AS 신청 접수는 나에게 맡겨라"

바로 ㈜아이컴시스의 '무인상담봇' 솔루션이다. 아이컴시스 구독형 서비스중의 하나인 무인 상담봇은 고객의 단순문의 대응 및 AS 서비스 신청, 택배 예약, 반품 신청, 식당 예약과 주차 안내, 휴일 안내, 교통 안내, 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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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 AICC솔루션 자체개발, 확장·유연성 우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프라임경제
아이컴시스, AICC솔루션 자체개발, 확장·유연성 우수

아이컴시스(대표 정기택)는 AI 기술을 활용한 AICC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사람처럼 이해하고 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 공급'이라는 비전을 갖고 'CINNAMON(시나몬)'을 자체 개발‧출시했다. 아이컴시스는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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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컴시스, 음성봇 솔루션 '시나몬 2.0'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아이컴시스, 음성봇 솔루션 '시나몬 2.0'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솔루션 전문기업인 아이컴시스(대표 정기택)는 자체 개발한 시나몬 2.0(음성봇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Good Software) 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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