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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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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낼나(Nelna)는 2020년 5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콘텐츠∙문구 분야의 낼나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장희원∙권정구입니다.

유사 기업은 모트모트∙아일로∙비비트리∙종이나라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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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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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
업력
5.5년
투자 라운드 (1건)
M&A
투자 유치 (9개월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5-10)
14명
MoM 0%
특허 (4개월 전)
1개
카드 거래액 (2025-07)
프로 플랜 필요

최근 뉴스

  • "500억 투자 유치, 그만큼 기술에 자신 있죠" 필기앱 매출 1위 '플렉...
  • 수험생 필수 앱 '플렉슬' 오류, 일부 이용자 노트 데이터 영구 소실
  • 尹 구속적부심, 점심 휴식 후 1시30분 재개...尹, 직접 소명 예정
  • 학습전문 전자책 플랫폼 '스콘', 시원스쿨 '로이터 뉴스레터 디지털 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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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5-03
출처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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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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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사

총 1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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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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낼나

MZ세대의 성장을 위한 디지털 문구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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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콘텐츠 문구
분야
온라인
O2O
유통
사업 형태
웹사이트
웹사이트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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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결제액 평균
첫구매/재구매
주 고객 성별
주 고객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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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총 1개
2025-08-14∙등록

재무 정보

총 5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4년 최근
12월/개별
2023년
12월/개별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9 갱신)
총 인원
14명
최근 1년간 입사자
4명
최근 1년간 퇴사자
3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5명
등기부등본(2025-10-11 갱신)
등기 임원사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공동대표이사
2025-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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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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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만 ??세
공동대표이사
2025-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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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만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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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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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임직원

총 3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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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예샘
한국∙여성
사내이사
경영
퇴사
대표∙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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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희원
한국∙여성
공동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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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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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정구
한국∙남성
공동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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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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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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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의 성장을 위한 디지털 문구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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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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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트모트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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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트모트

플래너, 공책, 스티커, 페이퍼 폴더를 전문 문구 브랜드

제조
콘텐츠
문구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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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일로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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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플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하고 문구로 만들어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이미지/영상처리
콘텐츠
문구
Seed
알 수 없음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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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트리
한국∙중소기업
유토이미지의 로고
유토이미지

스톡 이미지 사이트

전자상거래
콘텐츠
사진
M&A
26억원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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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나라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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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나라

색종이 문구류 브랜드

제조
콘텐츠
문구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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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피엔에스
한국∙대기업/중견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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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류유통

인쇄용지, 신문용지, 판지, 특수지등 종이 유통

물류시스템
콘텐츠
문구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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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에이지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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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뮤직시트

글로벌 창작곡/악보 플랫폼

전자상거래
콘텐츠
악보
M&A
35억원

뉴스

총 42개
"500억 투자 유치, 그만큼 기술에 자신 있죠" 필기앱 매출 1위 '플렉...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코노미스트
"500억 투자 유치, 그만큼 기술에 자신 있죠" 필기앱 매출 1위 '플렉...

디지털 수험서 유통 나선 '스콘'...사용자 30만명 권 대표는 플렉슬의 성공적인 안착 이후, 지난 2022년 새로운 앱 '스콘'도 출시했다. 플렉슬이 디지털 필기앱이라면 스콘은 수험생이 보는 교육 콘텐츠를 유통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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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험생 필수 앱 '플렉슬' 오류, 일부 이용자 노트 데이터 영구 소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비즈한국
수험생 필수 앱 '플렉슬' 오류, 일부 이용자 노트 데이터 영구 소실

올해 3월 디지털 문방구 브랜드 '낼나'를 인수했다. 지난 2019년에 삼성전자 사외 스타트업 프로그램 '씨랩 아웃사이드'에 선정됐고, 지난해에는 사모펀드로부터 5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피해자들 직접 대처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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尹 구속적부심, 점심 휴식 후 1시30분 재개...尹, 직접 소명 예정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데일리안
尹 구속적부심, 점심 휴식 후 1시30분 재개...尹, 직접 소명 예정

이에 대해 내란 특검 측은 윤 전 대통령의 건강 상태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박지영 낼나 특검보는 이날 오전 브리핑에서 서울구치소 측이 "윤 전 대통령이 거동상 문제가 없다"는 의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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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전문 전자책 플랫폼 '스콘', 시원스쿨 '로이터 뉴스레터 디지털 패...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디지털타임즈
학습전문 전자책 플랫폼 '스콘', 시원스쿨 '로이터 뉴스레터 디지털 패...

권정구 플렉슬 대표는 "국내 영어 학습계의 대표주자인 시원스쿨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업을 필두로 디지털 학습지 콘텐츠 확충을 지속해 스콘 유저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효율적인 학습을 이어 나갈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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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교과목 필수로" 서울과기대, 클라썸과 인재 양성 맞손 [주간 에듀테...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아이티조선
"AI 교과목 필수로" 서울과기대, 클라썸과 인재 양성 맞손 [주간 에듀테...

웅진씽크빅, 몽골 교육감 및 교장단 대상 에듀테크 체험행사 진행 웅진씽크빅이 27일 웅진씽크빅 파주 본사에서 몽골 교육부 소속 교육감, 교장단을 초청해 자사 에듀테크 솔루션을 소개하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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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씽크빅
수험 전자책 플랫폼 '스콘', 디지털 문방구 '낼나' 인수...이유는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머니투데이
수험 전자책 플랫폼 '스콘', 디지털 문방구 '낼나' 인수...이유는

학습 플랫폼 '플렉슬 포 에듀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낼나는 다양한 디지털 플래너 콘텐츠와 굿즈를 기획... 확장해 나가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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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크 기업 플렉슬, 디지털 문구 브랜드 '낼나' 인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데일리
에듀테크 기업 플렉슬, 디지털 문구 브랜드 '낼나' 인수

낼나는 디지털 플래너 콘텐츠와 굿즈를 기획·제작해온 브랜드다.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뿐 아니라 B2B... 플렉슬은 현재 수험 전자책 유통 플랫폼 '스콘'을 비롯해 전 세계 8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디지털 필기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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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낼나, 대만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젝젝'서 55,000% 목표달성... 대...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디지털타임즈
㈜낼나, 대만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젝젝'서 55,000% 목표달성... 대...

낼다 타이머 제품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구, 중소기업유통센터)의 해외쇼핑몰 입점사업(판판대로)에 선정된 제품으로 프로젝트가 오픈하자마자 대만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55,000%라는 달성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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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낼나, '포커스 온 타이머' 대만 젝젝서 1억 2천만원 펀딩 성공... 프로젝...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글로벌경제신문
낼나, '포커스 온 타이머' 대만 젝젝서 1억 2천만원 펀딩 성공... 프로젝...

국내 젊은층에서 '갓생살기 필수템'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낼나의 포커스 온 타이머가 대만 젝젝에서 주목할 만한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낼나의 성공적인 펀딩에는 메이커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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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나눔재단, '내일의 응원단' 주제로 마루콜렉트 팝업 오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아산나눔재단, '내일의 응원단' 주제로 마루콜렉트 팝업 오픈

내달 18일까지 한 달간 '내일의 응원단' 팝업 운영 낼나, 포지티브미, 우먼스베이스캠프 등 스타트업 참여... 디지털 문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낼나, 지속가능한 친환경 액티브웨어 브랜드 ▲포지티브미, 모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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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나눔재단, '내일의 응원단' 팝업 개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글로벌경제신문
아산나눔재단, '내일의 응원단' 팝업 개최

디지털 문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낼나', 지속가능한 친환경 액티브웨어 브랜드 '포지티브미', 그리고 여성 아웃도어 커뮤니티 '우먼스베이스캠프'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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낼나, '작심삼일러' 위한 유연한 습관앱 '미니모어맥스' 선봬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시사매거진
낼나, '작심삼일러' 위한 유연한 습관앱 '미니모어맥스' 선봬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졸업기업인 MZ들의 디지털 문구 브랜드'주식회사 낼나'가 유연한 습관 앱 '미니모어맥스'를 출시한다. 낼나는 공식 SNS를 통해 iOS 습관 애플리케이션을 지난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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