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도 | 자산 | 부채 | 자본 | 매출 | 영업이익 | 당기순이익 |
|---|---|---|---|---|---|---|
2022년 12월/개별 |
기업 개요
홈페이지 주식회사 엄마의캘린더(mamadadacal)는 2022년 9월에 설립되고, 2024년 2월에 폐업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유아∙소셜미디어 분야의 엄마의캘린더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유사 기업은 베이비프렌즈∙베베리아∙다이노즈∙앤 등이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최근 뉴스
- [더벨][Company Watch]LGU+, 티니핑 SAMG엔터 지분 매각 'AX 올인'
- 닻 올린 LGU+ 홍범식호... 플랫폼 꿈꿨던 황현식 퇴장
- 3년 전 핵심 투자사업 '키즈 콘텐츠'...발 빼는 LG유플러스
- [더벨][Peer Match Up/통신3사]핵심은 AI, 차세대 플랫폼 하드웨어 투자 봇물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 회사 | 제품/서비스 | 기술 | 분야 | 투자 유치 |
|---|---|---|---|---|
현재 ![]() 엄마의캘린더 한국∙스타트업 | ![]() 엄마의캘린더 3-7세 유아의 엄마아빠를 위한 육아 캘린더 SNS | 소셜네트워크 | 유아 소셜미디어 | Seed 알 수 없음 |
![]() 베이비프렌즈 엄마들을 위한 소셜 커뮤니티 서비스 | 소셜네트워크 | 유아 소셜미디어 | Pre-A 6억 8000만원 | |
![]() 베베리아 하노이기반 육아맘 대상 커뮤니티 서비스 | 소셜네트워크 | 유아 소셜미디어 | Pre-A 5억원 | |
![]() 육아크루 동네 육아친구 찾기 서비스 | 소셜네트워크 | 유아 소셜미디어 | Pre-A 알 수 없음 | |
![]() 맘톡 임신육아 모바일 큐레이션 서비스 | 소셜네트워크 | 유아 출산 | Seed 1억 6500만원 | |
![]() 맘스카페 지역별 맘커뮤니티 서비스 | 전자상거래 | 유아 소셜미디어 |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 |
![]() 베이비빌리 태교, 임신, 육아 정보 앱 | 소셜네트워크 | 유아 출산 | Series A 78억원 |




















![[더벨][Peer Match Up/통신3사]핵심은 AI, 차세대 플랫폼 하드웨어 투자 봇물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mage.thebell.co.kr/news/photo/2023/03/21/20230321150046584_n.png)

![[더벨]LG유플러스, 신규 투자 포인트 '금융·키즈'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mage.thebell.co.kr/news/photo/2023/03/12/20230312234646352_n.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