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도 | 자산 | 부채 | 자본 | 매출 | 영업이익 | 당기순이익 |
|---|---|---|---|---|---|---|
2021년 12월/개별 | ||||||
2020년 12월/개별 |
기업 개요
홈페이지 주식회사 메이크미업(Make Me Up)은 2020년 2월에 설립되고, 2024년 4월에 폐업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뷰티∙화장품 분야의 나만의화장대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김소연입니다.
유사 기업은 올리브인터내셔널∙크라클팩토리∙에이빌코리아∙아트랩 등이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최근 뉴스
- 레페리-크리에이터,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앱 출시
-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 급성장 상품에서 라이프스타일로 진화"
- [CEO칼럼] 불확실성에 대비하는 스타트업 생존전략
- 레페리, 인플루언서 트래픽 비즈니스 기반으로 사업 다각화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 회사 | 제품/서비스 | 기술 | 분야 | 투자 유치 |
|---|---|---|---|---|
현재 ![]() 메이크미업 한국∙스타트업 | ![]() 나만의화장대 사용자의 화장품 실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B2B2C 뷰티 서비스 | 빅데이터/분석 | 뷰티 화장품 | M&A 알 수 없음 |
![]() 밀크터치 뷰티 브랜드 | 제조 | 뷰티 화장품 | Series C 170억원 | |
![]() 우먼스톡 온라인 외상결제, 셀럽공구 뷰티 커머스 | 전자상거래 | 뷰티 화장품 | M&A 118억 5000만원 | |
![]() 네시픽 뷰티 브랜드 | 제조 | 뷰티 화장품 | M&A 알 수 없음 | |
![]() 스킨로그 시각적 AI 기반 피부 진단·맞춤형 화장품 솔루션 | 인공지능 | 뷰티 화장품 | M&A 8억원 | |
![]() 리뷰티 베트남기반 커뮤니티 뷰티 플랫폼 | 전자상거래 | 뷰티 화장품 | Pre-A 7억 7005만원 | |
![]() 마카롱 인도 현지 온라인 뷰티 커머스 플랫폼 | 전자상거래 | 뷰티 화장품 | Series B 165억원 |
























![[CEO칼럼] 불확실성에 대비하는 스타트업 생존전략 - 뉴스 썸네일 이미지](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08/04/20220804073942578867.jpg)




플래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