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원 | 최초 등기 | 최근 등기 | 전체 등기 소속 |
|---|---|---|---|
![]() 한국∙만 ??세 | 사내이사 2020-01-14 | ![]() 드렁큰브로스 사내이사![]() 프로 플랜 필요 | |
![]() 한국∙만 ??세 | 감사 2018-03-07 | ![]() 드렁큰브로스 감사 |
기업 개요
홈페이지 주식회사 드렁큰브로스(Drunken Bros)는 2018년 3월에 설립되고, 2020년 4월에 폐업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음식/외식∙주류 분야의 주모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김성국입니다.
유사 기업은 테이스팅앨범∙보나캠프∙매월매주∙키햐 등이 있습니다.

주모
연관 키워드
주류
소상공인
견적서비스
비교
도매
주요 정보
상태
폐업 (2020.04.10)
운영기간
2년
투자 라운드 (1건)
Seed
투자 유치 (7.3년 전) 로그인 필요
임직원 수 (2019-02)
수집 중단
최근 뉴스
- ㈜드렁큰브로스, 주류 비교 견적서비스 ZOOMO 런칭
현재 라운드
Seed
투자
총 투자 유치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자
1개사(명)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18-08
Post-value
직접 제보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총 인원
0명
최근 1년간 입사자
0명
최근 1년간 퇴사자
0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취임
| 회사 | 제품/서비스 | 기술 | 분야 | 투자 유치 |
|---|---|---|---|---|
현재 ![]() 드렁큰브로스 한국∙스타트업 | ![]() 주모 소상공인을 위한 주류 도매 비교 견적서비스 | 검색 | 음식/외식 주류 | Seed 알 수 없음 |
![]() 테이스팅 앨범 취향 분석 및 개인 맞춤 추천 주류 정보 공유 서비스 | 전자상거래 | 음식/외식 주류 | Seed 알 수 없음 | |
![]() 겟주 주류 & 푸드 스마트오더 플랫폼 |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 음식/외식 주류 | Series A 110억원 | |
![]() 매월매주 테이스팅 샘플러 기반 주류 구독 서비스 | 빅데이터/분석 | 음식/외식 주류 | Seed 3억원 | |
![]() 키햐 주류 도소매 플랫폼 서비스 | 전자상거래 | 음식/외식 주류 | Series A 16억 7만원 | |
![]() 마켓뱅 B2B 와인 발주 플랫폼 | 전자상거래 | 음식/외식 주류 | Seed 5001만 1496원 | |
![]() 술담화 전통주 구독 서비스 | 전자상거래 | 음식/외식 주류 | Series A 30억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