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크레이브

기업 개요

웹사이트 아이콘 홈페이지

주식회사 크레이브(Crave)는 2019년 12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음식/외식∙외식 분야의 크레이브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미국∙캘리포니아주∙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최준영입니다.

유사 기업은 하이앤디∙투디엠∙딜라∙티엠알파운더스 등이 있습니다.

크레이브의 제품 로고
크레이브

연관 키워드

QR코드
서비스
레스토랑
기술
결제
솔루션
디지털
주문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6년
투자 라운드 (3건)
Pre-A
투자 유치 (4.2년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0)
프로 플랜 필요
국가 R&D (3개)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2-02)
수집 중단
특허 (3.1년 전)
4개

최근 뉴스

  • 유리알 광택에 볼륨감 더해 셀럽들 찐 애정템으로 입소문 탄 '원조 탕후...
  • [인터뷰] '데어 투 크레이브'의 시작...크래비티 '갈망'을 노래하다
  • [스타★톡톡] "크래비티의 갈망은 중력만큼 강하다"
  • 관리가 생명인 연예인들도 반해버린 그 간식!

투자 유치

현재 라운드
Pre-A
투자
총 투자 유치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자
4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1-10
직접 제보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국가 R&D

3개
S/W 솔루션
국가과학기술
기타 정보처리시스템 및 S/W 기술
6T기술
교통/ 정보통신/ 기타 기반시설
적용분야
빅데이터
키워드
주관 부처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관리 기관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협력 기관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 R&D 타임라인은 통합 과제 중 종료일 기준으로 최신 과제 일부만을 표시합니다.

제품/서비스

총 1개

다운로드

3년간의 월 방문수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similarweb 로고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크레이브의 제품 로고

크레이브

레스토랑용 QR코드 기반 주문결제 솔루션

결제
기술
음식/외식 외식
분야
오투오
O2O
중개
사업 형태
웹사이트
웹사이트
운영

특허

총 4개
2022-11-08∙공개
2022-11-08∙공개
2022-11-08∙공개
2022-11-08∙공개

재무 정보

총 1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0년
12월/개별

한국 지사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8 갱신)
총 인원
0명
최근 1년간 입사자
0명
최근 1년간 퇴사자
0명

최근 1년간의 고용 데이터가
수집되지 않았습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2명
등기부등본(2025-10-11 갱신)
등기 임원중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5-02-23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사내이사

주요 임직원

총 2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조연수의 인물 사진
조연수
미국∙여성
대표이사
경영
퇴사
대표∙설립자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대표이사
최준영의 인물 사진
최준영
한국∙남성
사내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설립자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사내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크레이브의 로고
크레이브
한국∙스타트업
크레이브의 제품 로고
크레이브

레스토랑용 QR코드 기반 주문결제 솔루션

결제
음식/외식
외식
Pre-A
알 수 없음
80%
하이앤디의 기업 로고
하이앤디
한국∙스타트업
타임오더의 로고
타임오더

카페/레스토랑을 위한 선주문 선결제 플랫폼

결제
음식/외식
외식
Pre-A
14억 6200만원
75%
투디엠의 기업 로고
투디엠
한국∙스타트업
투디페이의 로고
투디페이

QR코드 기반 주문 결제 플랫폼

결제
음식/외식
외식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73%
딜라의 기업 로고
딜라
한국∙스타트업
맛좀봐라의 로고
맛좀봐라

소상공인들이 판매하는 식품을 비대면으로 시식할 수 있는 플랫폼

전자상거래
음식/외식
외식
Seed
3000만원
73%
티엠알파운더스의 기업 로고
티엠알파운더스
한국∙스타트업
내일의창업의 로고
내일의창업

개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원스톱 창업 플랫폼

빅데이터/분석
음식/외식
외식
Pre-A
2억원
73%
넥스트페이먼츠의 기업 로고
넥스트페이먼츠
한국∙스타트업
넥스트페이의 로고
넥스트페이

비대면 주문 결제 및 관리 솔루션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음식/외식
외식
Series A
42억 5000만원
72%
아치서울의 기업 로고
아치서울
한국∙스타트업
핸드오더의 로고
핸드오더

QR 기반의 모바일 메뉴 주문 시스템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음식/외식
외식
Series A
64억 8000만원

뉴스

총 23개
유리알 광택에 볼륨감 더해 셀럽들 찐 애정템으로 입소문 탄 '원조 탕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인사이트
유리알 광택에 볼륨감 더해 셀럽들 찐 애정템으로 입소문 탄 '원조 탕후...

특히 지난 1월 틱톡 계정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가수 레이(RAYE)의 노래 'Oscar Winning Tears(오스카 위닝 티얼스)'에 맞춰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크레이브(CRAVE)' 컬러를 바르는 장면이 노출돼 큰 화제를...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인터뷰] '데어 투 크레이브'의 시작...크래비티 '갈망'을 노래하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아주경제
[인터뷰] '데어 투 크레이브'의 시작...크래비티 '갈망'을 노래하다

포도와 포도 줄기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로고, '크레이브(CRAVE)'와 '그래비티(GRAVITY)'를 합쳐 "우리의 갈망은 중력만큼 강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리브랜딩을 '새로운 도전'이라고 여겨요. 아직 우리는 열정도 넘치고...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스타★톡톡] "크래비티의 갈망은 중력만큼 강하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월드
[스타★톡톡] "크래비티의 갈망은 중력만큼 강하다"

걸그룹 아이브도 있지만, 남자 후배들이 생겼다는 점도 남다른 의미다. 우빈은 "몬스타엑스 선배들에게 받은 것처럼 내리사랑을 해주고 싶다.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마음껏 도와주고 싶다. 주헌이 형처럼 좋은 곡도...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아이브의 기업 로고
아이브
관리가 생명인 연예인들도 반해버린 그 간식!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얼루어 코리아
관리가 생명인 연예인들도 반해버린 그 간식!

데일리 크레이브 베기칩스, 엘사보르 치즈 나쵸칩, 마마메 템페 칩스 치즈 입니다. 안소희 - 오리온 뉴룽지 @Ansohee. @canvascake 평생 단 거 못 먹기 vs. 평생 술 못 먹기 란 밸런스 게임에서 단것은 절대 포기하지 못한다고...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솔티드의 기업 로고
솔티드
건조한 날씨 "촉촉함 지켜라"...보습제품 관심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미디어펜
건조한 날씨 "촉촉함 지켜라"...보습제품 관심

메꾸는 랩핑력과 빛을 반사하는 글로우감을 구현했다. 낮은 농도의 핑크빛을 띠는 '베이비', 자주빛 MLBB '플러트', 브라운 레드톤의 '크레이브' 등 따뜻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外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세계일보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外

브라운 레드톤의 ‘크레이브’는 웜톤 피부에 적합하며,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아떼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ABC마트·노랑풍선 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프라임경제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ABC마트·노랑풍선 외

브라운 레드톤의 '크레이브'는 웜톤 피부에 적합하며,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탄력 잃은 민감한 두피의 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POP!신제품] 롯데GRS 엔제리너스, 보노보노 협업 신제품·굿즈 출시 外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팝콘뉴스
[POP!신제품] 롯데GRS 엔제리너스, 보노보노 협업 신제품·굿즈 출시 外

브라운 레드톤의 '크레이브'는 웜톤 피부에 적합하며,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레저ㆍ티켓 카테고리에 후기 기능을 새로 선보이는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LF '아떼', 립글로즈를 그대로 굳힌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출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팜뉴스
LF '아떼', 립글로즈를 그대로 굳힌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출시

브라운 레드톤의 '크레이브'는 웜톤 피부에 적합하며,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아떼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립밤...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여름에도 포기 못하는 유리알 광채 촉촉립 BEST 5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마리끌레르 코리아
여름에도 포기 못하는 유리알 광채 촉촉립 BEST 5

컬러 크레이브(CRAVE) 또한 온 고잉 발매가 되었습니다. 아워글래스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사용감 뿐 아니라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비건 아이템이라는 점도 있죠.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립 케어 성분 역시...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2024 S/S 립 트렌드 #슈퍼 글로시 | 마리끌레르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마리끌레르 코리아
2024 S/S 립 트렌드 #슈퍼 글로시 | 마리끌레르

HOURGLASS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크레이브. 로즈 핑크에 베이지가 한 방울 섞인 웜 핑크 컬러와 에나멜 백처럼 고급스러운 광택이 매력적이다. 1.7g, 5만4천원. BANILA CO 글로우 베일 립스틱 #RD01 러브 미. 지저분하게...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다가오는 봄...산뜻 촉촉한 립스틱·립밤 주목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뉴스1
다가오는 봄...산뜻 촉촉한 립스틱·립밤 주목

기존 12가지 색상에 이어 이달 리빌(트루 핑크), 위시(웜 피치), 크레이브(웜 핑크), 루즈(베리 레드) 등 4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대표 색상인 ‘위시’는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코랄 색상으로 모델 이청아가 화보 촬영에...


크레이브의 기업 로고
크레이브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