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원 | 최초 등기 | 최근 등기 | 전체 등기 소속 |
|---|---|---|---|
![]() 한국∙만 ??세 | 대표이사 2023-11-25 | ![]() 프로 플랜 필요 ![]() 테라바이트랩스 대표이사 | |
![]() 한국∙만 ??세 | 사내이사 2023-11-25 | ![]() 프로 플랜 필요 ![]() 테라바이트랩스 사내이사 | |
![]() 한국∙만 ??세 | 감사 2023-03-29 | ![]() 프로 플랜 필요 ![]() 테라바이트랩스 감사 | |
![]() 한국∙만 ??세 | 기타비상무이사 2024-08-02 | ![]() 프로 플랜 필요 ![]() 프로 플랜 필요 |
기업 개요
홈페이지 주식회사 테라바이트랩스(Therabyte Labs)는 2009년 10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교육∙유아/초등교육 분야의 펀토리하우스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방현우입니다.
유사 기업은 넥스트러너스∙브이브이알∙메타존∙아이들랩 등이 있습니다.

펀토리하우스
연관 키워드
뉴미디어
정신건강
놀이
체험
콘텐츠
가상현실
어린이
키즈카페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16.1년
투자 라운드 (3건)
Series A
투자 유치 (3.5년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국가 R&D (3개) 프로 플랜 필요
B2G 계약 (3건)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5-10)
11명
MoM 0%
특허 (4개월 전)
6개
최근 뉴스
뉴스 목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라운드
Series A
투자
총 투자 유치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자
3개사(명)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2-05
출처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업계 관계자
업계 관계자
주요 제품/서비스
경쟁 우위
투자금 활용 목적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국가과학기술 인터엑티브 미디어기술
6T기술 기타 산업
적용분야 에듀테인먼트
키워드주관 부처 랭킹
- 1

- 2

- 3

관리 기관 랭킹
- 1

- 2

- 3

협력 기관 랭킹
- 1

- 2

- 3

* R&D 타임라인은 통합 과제 중 종료일 기준으로 최신 과제 일부만을 표시합니다.
B2G 고객사
총 2개사??

프로 플랜 필요
누적 ??억 ∙ ??건
??

프로 플랜 필요
누적 ??억 ∙ ??건

총 인원
11명
최근 1년간 입사자
1명
최근 1년간 퇴사자
0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중임
| 회사 | 제품/서비스 | 기술 | 분야 | 투자 유치 |
|---|---|---|---|---|
현재 ![]() 테라바이트랩스 한국∙스타트업 | ![]() 펀토리하우스 뉴미디어 기술 기반 키즈 카페 | VR/AR | 교육 유아/초등교육 | Series A 알 수 없음 |
![]() JR코딩영재원 초등/중학생 대상 프로그래밍 교육 학원 | 프로그램개발 | 교육 유아/초등교육 | Seed 1억원 | |
![]() 스포디 XR기반의 유아 교육 프로그램 | VR/AR | 교육 유아/초등교육 | Pre-A 15억원 | |
![]() XR 실감형 체험존 XR, AR, VR 기술 기반의 교육 놀이 콘텐츠 제공 서비스 | VR/AR | 교육 유아/초등교육 | Pre-A 22억원 | |
![]() 아이고고 키즈 클래스 플랫폼 | 전자상거래 | 교육 유아/초등교육 | Pre-A 3억원 | |
![]() 디랩 초중고학생을 대상으로한 소프트웨어 교육 아카데미 | 프로그램개발 | 교육 유아/초등교육 | Series A 5억 9000만원 | |
![]() 큐비코 유아용 코딩 교구 | VR/AR | 교육 유아/초등교육 | Seed 2억 2270만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