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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택하우스

기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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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스택하우스(stackhouse)는 2017년 8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패션∙전시/공연 분야의 스니커하우스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허유진입니다.

유사 기업은 플래튼∙나이스웨더∙원더미디움∙아이소스튜디오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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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8.2년
투자 라운드 (1건)
Seed
투자 유치 (5.4년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1-03)
수집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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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억원 줘도 안 팝니다”...스니커즈 덕후들의 전시 ‘넥 브레이커즈’
  • 스니커즈 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만나는 ‘넥 브레이커즈(Neck Breakers) 1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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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0-07
출처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업계 관계자
주요 제품/서비스
경쟁 우위
투자금 활용 목적

제품/서비스

총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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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니커하우스

스니커즈 마니아들을 위한 스니커 행사

N/A
기술
패션 전시/공연
분야
오프라인
O2O
지원
사업 형태
공간
공간
운영

재무 정보

총 5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4년 최근
12월/개별
2023년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8 갱신)
총 인원
0명
최근 1년간 입사자
0명
최근 1년간 퇴사자
0명

최근 1년간의 고용 데이터가
수집되지 않았습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3명
등기부등본(2025-08-14 갱신)
등기 임원중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3-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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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이사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허유진의 인물 사진
허유진
한국∙여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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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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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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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니커즈 마니아들을 위한 스니커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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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공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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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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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튼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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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프라이즈

스니커즈 마니아들을 위한 한정판 발매정보 서비스

소셜네트워크
패션
소셜미디어
Pre-A
알 수 없음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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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웨더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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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웨더

편의점 콘셉트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제조
패션
의류
Series A
30억원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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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미디움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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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룻푸룻

과일 테마 인스타그래머블 전시공간

이미지/영상제작
엔터테인먼트
전시/공연
Seed
3억원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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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소스튜디오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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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제조
패션
신발
Pre-A
알 수 없음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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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앤
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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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팅스토어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옷을 입어보고 반품까지 지원해주는 피팅 공간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패션
의류
Seed
알 수 없음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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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앤아트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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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운드시소

국내외 다양한 문화예술 IP 전시 공간

N/A
엔터테인먼트
전시/공연
Series A
110억원

뉴스

총 19개
[THE INFLUENCER] 매장탐방부터 패션별 제품추천까지… 신발 최신 트렌드 꽉 ...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디지털타임즈
[THE INFLUENCER] 매장탐방부터 패션별 제품추천까지… 신발 최신 트렌드 꽉 ...

이 외 △'솔드아웃'(4위, 5만 명) △'태거'(5위, 4만 명) △'상자의 신발상자'(6위, 3만 명) △'스택하우스'(7위, 3만 명) △'올니드'(8위, 2만 명) △'슈프라이즈TV'(9위, 1만 명) △'플래닉'(10위, 1만 명)이 인기 순위 상위 10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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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켤레에 억, 억, 억… 예술이 된 운동화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조선일보
한 켤레에 억, 억, 억… 예술이 된 운동화들

2층에 있는 ‘넥 브레이커스’ 전시는 국내 스니커즈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인 ‘스택하우스’와 협업해 1982년 나이키 ‘에어포스1′에서부터 최근 제품까지 시대별 주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1년 선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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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원 줘도 안 팝니다”...스니커즈 덕후들의 전시 ‘넥 브레이커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조선일보
“1억원 줘도 안 팝니다”...스니커즈 덕후들의 전시 ‘넥 브레이커즈’

스택하우스는 2017년부터 스니커즈 마니아들을 위한 오프라인 축제인 ‘스니커하우스’를 여는 곳이다. 스니커즈 마니아들끼리 제품 정보를 얻거나 공연을 여는 등 스트리트 문화를 아우르는 축제로 거듭나겠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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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니커즈 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만나는 ‘넥 브레이커즈(Neck Breakers) 1984...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안전신문
스니커즈 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만나는 ‘넥 브레이커즈(Neck Breakers) 1984...

17일 스택하우스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서울 종로구 삼청동 아트갤러리 호아드에서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스택하우스 측은 “스니커즈 문화가 어떻게 시작됐고 어떻게 발전해 현재에 이르렀는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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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R] 운동화 `덕질`하는 MZ세대 시선집중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디지털타임즈
[THE INFLUENCER] 운동화 `덕질`하는 MZ세대 시선집중

이 외 △채널덕쓰 (4위, 3만 명) △프로그 (5위, 3만 명) △스택하우스 (6위, 2만 명) △슈프라이즈TV (7위, 1.6만 명) △서울23 (8위, 1.5만 명) △비펠라(B Fella) (9위, 1.5만 명) △레온ShoeLog (10위, 1.4만 명)가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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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화 4,500만원 거래·무신사 가세...리셀시장 판 커진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서울경제
농구화 4,500만원 거래·무신사 가세...리셀시장 판 커진다

손잡은 롯데쇼핑이 대표적이다. 지난달에는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회원이 19만명에 이르는 스니커즈... 이를 위해 무신사는 올 7월 국내 유일의 스니커즈 전문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인 ‘스택하우스’에 지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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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니커즈 왕고객님, LP명반·시계도 보세요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조선일보
스니커즈 왕고객님, LP명반·시계도 보세요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는 지난여름 운동화 리셀 플랫폼 ‘솔드아웃’을 출시하고, 운동화 관련 스타트업 ‘스택하우스’에 전략 투자를 했다. 2017년부터 운동화 마니아들을 위한 오프라인 축제와 다양한 한정판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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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옥션블루
새것보다 비싼 몸 '한정판'…스니커즈 리셀시장 판 커졌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한경닷컴
새것보다 비싼 몸 '한정판'…스니커즈 리셀시장 판 커졌다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축제로 꼽히는 ‘스니커하우스’를 운영하는 스택하우스도 최근 무신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등 활발하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2017년 12월 1회 행사를 열었던 스니커하우스에는 300여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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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해진 무신사, 뉴 맵 구축!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패션비즈
단단해진 무신사, 뉴 맵 구축!

그중 수천억대의 매출로 콧대 높던 회사들도, 첨단 기술로 중무장한 회사들도 모두 온라인 벤치마킹 모델로 무신사(대표 조만호)를 꼽고 있다. 2002년 ‘무진장 신발사진이 많은 곳’에서 시작한 무신사는 2016년 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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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무신사와 함께 K스니커즈 문화 만들고 세계 시장 노크"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데일리
"무신사와 함께 K스니커즈 문화 만들고 세계 시장 노크"

(사진=스택하우스)스니커즈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리셀러 오픈 시장 선도 허 대표가 2017년 처음 스니커하우스를 열었을 때만 해도 500여명 남짓하던 참가자는 지난해 7월 행사 기준 약 5000여명으로 늘어 행사 규모가 10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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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 스니커즈 정가 10배 ↑...스니커즈 리셀 시장 열풍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머니투데이방송
한정판 스니커즈 정가 10배 ↑...스니커즈 리셀 시장 열풍

무신사는 최근 스니커즈 스타트업 스택하우스에도 투자하며, 시장 보폭을 넓히고 있던 상황. 리셀 전용 플랫폼은 오랜 시간 스니커즈 분야에서 일해온 전문가들의 검수를 통해, 100% 정품이 보장된 제품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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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이어 무신사까지...리셀 시장 "앗 뜨거"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서울경제
네이버 이어 무신사까지...리셀 시장 "앗 뜨거"

무신사는 또 최근 국내 유일의 스니커즈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인 ‘스택하우스’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 온라인에서 주로 활약하는 무신사가 스니커즈 마니아들을 위한 오프라인 축제를 여는 스택하우스와 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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