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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기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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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미쓰비시중공업(Mitsubishi Heavy Industries)은 1869년 12월에 설립된 일본계∙대기업/중견기업입니다.

선박/조선∙기계 분야의 대형 선박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일본∙도쿄도∙도쿄에 위치해있습니다.

유사 기업은 삼성중공업∙한화오션∙빈센∙케이에스브이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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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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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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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핵추진 잠수함 개발 본격화...향후 10년내 최대 4척 건조 추진
  • 한화, 오스탈 최대주주 등극...필리조선소 이어 美 해양방산 '양 날개' 완...
  • HJ중공업, 미 해군 MSRA 임박...'마스가 프로젝트' 본격 가동
  • 호주 정부, 한화 오스탈 지분 19.9% 인수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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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 투자자

12개사
투자자평균 투자 집행투자 단계투자 기술투자 분야
현재
미쓰비시중공업의 기업 로고
미쓰비시중공업
일본∙대기업/중견기업
35억 6015만원
35억 6015만원 ~ 35억 6015만원
Series B
1건
제조
1건
환경/에너지
1건
60%
시너지마린의 기업 로고
시너지마린
싱가포르∙대기업/중견기업
35억 6015만원
35억 6015만원 ~ 35억 6015만원
Series B
1건
제조
1건
환경/에너지
1건
54%
삼성중공업의 기업 로고
삼성중공업
한국∙대기업/중견기업
58억 5714만원
58억 5714만원 ~ 58억 5714만원
Series C
1건
제조
1건
환경/에너지
1건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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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상사
일본∙대기업/중견기업
35억 6015만원
35억 6015만원 ~ 35억 6015만원
Series B
1건
제조
1건
환경/에너지
1건

관계사

총 1개사
모 : 모회사 / 자 : 자회사

제품/서비스

총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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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선박

초대형컨테이너선, LNG선, 원유운반선 건조

제조
기술
선박/조선 기계
분야
오프라인
O2O
제조/공급
사업 형태
기계
기계
운영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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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일본∙대기업/중견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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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선박

초대형컨테이너선, LNG선, 원유운반선 건조

제조
선박/조선
기계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72%
삼성중공업의 기업 로고
삼성중공업
한국∙대기업/중견기업
대형 선박의 로고
대형 선박

초대형컨테이너선, LNG선, 원유운반선 건조

제조
선박/조선
기계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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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오션
한국∙대기업/중견기업
대형 선박의 로고
대형 선박

초대형컨테이너선, LNG선, 원유운반선 건조

제조
선박/조선
기계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56%
빈센의 기업 로고
빈센
한국∙스타트업
수소전기선박의 로고
수소전기선박

친환경 전기·수소 소형 선박

제조
선박/조선
기계
Series C
353억원
52%
케이에스브이의 기업 로고
케이에스브이
한국∙중소기업
전기추진선박의 로고
전기추진선박

자연순환식 배터리 냉각탱크를 갖춘 전기추진 카타마란 선박

제조
선박/조선
기계
Seed
7억원
52%
유진기술의 기업 로고
유진기술
한국∙중소기업
밸브의 로고
밸브

밸브 누설 방지 기술 기반 밸브 제조

제조
선박/조선
기계
Seed
1000만원
52%
라온힐의 기업 로고
라온힐
한국∙중소기업
수상관광 전기보트의 로고
수상관광 전기보트

수상관광 전기보트

제조
선박/조선
기계
Seed
알 수 없음

뉴스

총 391개
일본, 핵추진 잠수함 개발 본격화...향후 10년내 최대 4척 건조 추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글로벌이코노믹
일본, 핵추진 잠수함 개발 본격화...향후 10년내 최대 4척 건조 추진

(SMNR) 기술 동맹을 구축해 2030년대 초반 핵추진 잠수함 실전 배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본 역시 미쓰비시중공업과 가와사키중공업을 앞세워 약 40억 달러(약 5조 9100억 원) 규모 투자를 진행 중이다.


미쓰비시중공업의 기업 로고
미쓰비시중공업
한화, 오스탈 최대주주 등극...필리조선소 이어 美 해양방산 '양 날개' 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글로벌이코노믹
한화, 오스탈 최대주주 등극...필리조선소 이어 美 해양방산 '양 날개' 완...

일본 미쓰비시중공업은 호주 범용호위함(GPF) 사업(100억 호주달러, 약 9조 8000억 원)을 수주했고... 한화오션의 중대형 강철함정 기술과 오스탈의 알루미늄 고속정 기술이 결합하면 양사 모두 역량이 확대될...


미쓰비시중공업의 기업 로고
미쓰비시중공업
HJ중공업, 미 해군 MSRA 임박...'마스가 프로젝트' 본격 가동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뉴스핌
HJ중공업, 미 해군 MSRA 임박...'마스가 프로젝트' 본격 가동

현재 이 자격을 보유한 해외 조선소는 싱가포르 ST엔지니어링, 일본 미쓰비시중공업 정도에 불과하다. HJ중공업은 2024년 초 라이선스 신청서를 제출하고, 같은 해 9월 1차 현장 점검을 통과했다. 회사는 조선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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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호주 정부, 한화 오스탈 지분 19.9% 인수 허용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지디넷코리아
호주 정부, 한화 오스탈 지분 19.9% 인수 허용

일본 측은 미쓰비시중공업의 호주 차세대 호위함 건조가 오스탈 조선소에서 이뤄지는 점을 들어 기술 유출을 우려해 왔다. 호주 정부 역시 자국 방산 기업의 최대주주가 외국 기업으로 바뀌는 데 부담을 느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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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산업잇-슈!] AI 전력 대란? 두산에너빌이 걸어가는 가스터빈·SMR 친환경...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핸드메이커
[산업잇-슈!] AI 전력 대란? 두산에너빌이 걸어가는 가스터빈·SMR 친환경...

일본의 미쓰비시 중공업, 이탈리아의 안살로 에너지아로 4곳뿐이며, 미국, 독일, 일본 3개 기업이 전체 시장의 70%를 선점했을 정도다. 2019년 개발에 성공한 발전용 대형 가스터빈 모델 'DGT6-300H S1' / 두산에너빌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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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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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드리
일제 피해자의 벗, '고 이금주 회장 투혼' 음악극으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오마이뉴스
일제 피해자의 벗, '고 이금주 회장 투혼' 음악극으로

▲ 2010년 6월 23일 도쿄 미쓰비시중공업 본사 앞 삼보일배 시위. 휠체어에 앉은 이금주 회장이 보인다. 당시 그의 나이 91세. 이 회장이 일제 강제동원 문제로 일본 시위에 나선 것은 이때가 마지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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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성탄 선물 될까"...한화, 호주 오스탈 지분 확대 'D-데이' 임박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시사저널
"성탄 선물 될까"...한화, 호주 오스탈 지분 확대 'D-데이' 임박

지난 8월 일본 미쓰비시중공업이 따낸 호주의 차세대 호위함 건조가 오스탈 조선소에서 이뤄질 예정인데, 일본 측은 설계 도면 등 기술 유출을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호주 정부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 주목되는 이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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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첫 시멘트 전규모 CCS 시설 착공...연 80만톤 탄소 포집 - 뉴스 썸네일 이미지
IMPACT ON
유럽 첫 시멘트 전규모 CCS 시설 착공...연 80만톤 탄소 포집

8일(현지시각) 미쓰비시중공업(MHI)은 호주 엔지니어링 기업 월리(Worley), 독일 건축자재 기업 하이델베르크 머티리얼즈(Heidelberg Materials)와 함께 프로젝트 실행 단계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MHI 기술로 연 80만톤 포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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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호주 재무장관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화의 호주 오스탈 투자 승인할지 ...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비즈니스포스트
호주 재무장관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화의 호주 오스탈 투자 승인할지 ...

호주 정부는 10조4400억 원 규모의 호위함 11척 건조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지난 8월 약 미쓰비시중공업을 선정했다. 미쓰비시중공업은 호주 내 공동 건조 조선소로 오스탈을 선정해 8척의 건조를 맡길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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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日 증시, 혼조세 출발...美 증시 강세 vs 지표 부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연합인포맥스
日 증시, 혼조세 출발...美 증시 강세 vs 지표 부진

중국의 군사력 확대로 방위 관련 지출의 구조적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미쓰비시 중공업(TSE:7011) 등... syyoon@yna.co.kr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2시간 더 빠른 09시 2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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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日 강제징용 피해자, 80년 만에 나고야 찾아 지진 희생자 '추모' - 뉴스 썸네일 이미지
TV조선뉴스
日 강제징용 피해자, 80년 만에 나고야 찾아 지진 희생자 '추모'

일제강점기 미쓰비시중공업 나고야항공기제작소로 끌려가 고역을 치른 강제동원 피해자 정신영(95) 할머니가 80년 만에 다시 일본 나고야를 찾아 징용 당시 지진에 숨진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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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중공업
[데스크 칼럼] 한국은 아직 올드스페이스가 필요하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조선비즈
[데스크 칼럼] 한국은 아직 올드스페이스가 필요하다

로켓 엔진은 대형 엔진 대신 소형 엔진 여러 개를 묶는 방식을 택했다. 덕분에 소형 엔진을 대량 생산해... 일본 정부와 미쓰비시중공업은 2조원을 들여 차세대 발사체인 H3을 개발했다. H3는 2023년 첫 발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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