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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잇

기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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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마켓잇(Marketit)은 2016년 9월에 설립되고, 2025년 8월에 폐업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광고마케팅∙마케팅솔루션 분야의 마켓잇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박성렬입니다.

유사 기업은 애드히어로∙미디언스∙소셜빈∙유커넥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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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 키워드

뉴미디어
온라인광고
디지털마케팅
인플루언서마케팅
브랜드홍보
마케팅플랫폼
소셜미디어

주요 정보
상태
폐업 (2025.08.29)
운영기간
8.9년
투자 라운드 (2건)
Series B
투자 유치 (5.9년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전환사채 (1건)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5-03)
0명
특허 (2.6년 전)
1개
카드 거래액 (2023-01)
프로 플랜 필요

최근 뉴스

  • 마켓잇, 엄선한 인플루언서 추천하는 '마켓잇 리스트업' 플랫폼 출시
  • [단독] 200곳 유명 맛집 ‘SNS 소문’이 뒷광고였나
  • 인플루언서 통해 SNS에 거짓후기 단 마케잇·플로우마케팅 제재
  • '조직적 거짓 후기' 광고대행사 마켓잇·플로우마케팅, 공정위 과징금 ...

투자 유치

현재 라운드
Series B
투자
총 투자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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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투자자
2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0-01
출처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업계 관계자
업계 관계자
주요 제품/서비스
경쟁 우위
투자금 활용 목적

전환사채(CB) 발행 내역

1건
누적 CB 발행금액
CB 잔액 합계
상환/전환 누적 금액

* 등기부등본 (2025-08-06 기준)

* 해당 기업이 발행한 전환사채 정보 전부를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등기부등본 원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B 조건 기준 기업가치는 실제 기업가치와 직접적인 연관은 없으나, 추정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품/서비스

총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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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잇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소셜네트워크
기술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분야
온라인
O2O
중개
사업 형태
모바일앱-iOS
모바일앱-iOS
운영
모바일앱-Android
모바일앱-Android
운영

결제/고객 분석

3개월 결제건수 평균
3개월 결제액 평균
첫구매/재구매
주 고객 성별
주 고객 연령
주 고객 소득
3개월 결제건수 평균
3개월 결제액 평균
첫구매/재구매
주 고객 성별
주 고객 연령
주 고객 소득
결제 금액 / 평균 단가전체 단위: 원

다운로드

전체 단위: 원
고객 연령별전체 단위: %

다운로드

전체 단위: %

국내 카드사에서 집계한 카드 결제 데이터만 제공합니다

전체 결제 건이 아닌 일부 데이터로서 간편결제, 인앱결제 데이터 등은 모두 미포함됩니다.
카드 결제 데이터 중에서도 일부만 제공하기에 표본이 실제보다 매우 작거나, 기업에 따라 표본의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특허

총 1개
2023-05-17∙등록

재무 정보

총 8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4년 최근
12월/개별
2023년
12월/개별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8 갱신)
총 인원
0명
최근 1년간 입사자
0명
최근 1년간 퇴사자
13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8명
등기부등본(2025-08-06 갱신)
등기 임원중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대표이사
2022-09-02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프로 플랜 필요
마켓잇의 기업 로고
마켓잇
대표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감사
2022-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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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잇
감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2-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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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잇
사내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2-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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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잇
사내이사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박성렬의 인물 사진
박성렬
한국∙남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설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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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잇
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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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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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잇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소셜네트워크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Series B
알 수 없음
83%
애드히어로의 기업 로고
애드히어로
한국∙스타트업
브릭씨의 로고
브릭씨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소셜네트워크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Pre-A
8억 3000만원
81%
미디언스의 기업 로고
미디언스
한국∙중소기업
미디언스의 로고
미디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전자상거래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Series B
30억원
81%
소셜빈의 기업 로고
소셜빈
한국∙스타트업
핫트의 로고
핫트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전자상거래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Series B
150억원
79%
유커넥의 기업 로고
유커넥
한국∙스타트업
유커넥 의 로고
유커넥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잇는 마케팅 플랫폼

소셜네트워크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Pre-A
2억원
78%
데이터블의 기업 로고
데이터블
한국∙스타트업
해시업의 로고
해시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소셜네트워크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Series A
34억 2000만원
75%
뷰티셀렉션의 기업 로고
뷰티셀렉션
한국∙스타트업
인플루언서 커머스의 로고
인플루언서 커머스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자상거래
광고마케팅
마케팅솔루션
Series A
130억원

뉴스

총 65개
마켓잇, 엄선한 인플루언서 추천하는 '마켓잇 리스트업' 플랫폼 출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마켓잇, 엄선한 인플루언서 추천하는 '마켓잇 리스트업' 플랫폼 출시

새로운 솔루션 '마켓잇 리스트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켓잇은 지난 8년간 3000곳 이상의 광고주와 52만건 이상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업계를 선도해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가 검증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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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200곳 유명 맛집 ‘SNS 소문’이 뒷광고였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조선일보
[단독] 200곳 유명 맛집 ‘SNS 소문’이 뒷광고였나

지난 2월 ‘2023년 SNS 뒷광고 점검 결과’를 발표한 데 이어, 지난달에는 광고 대행사 ‘마켓잇’과 ‘플로우마케팅’ 두 곳에 대해 각각 광고주 267곳, 88곳으로부터 돈을 받고 인플루언서를 연결해 뒷광고를 해준 혐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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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통해 SNS에 거짓후기 단 마케잇·플로우마케팅 제재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데일리팝
인플루언서 통해 SNS에 거짓후기 단 마케잇·플로우마케팅 제재

㈜마켓잇의 광고물 작성 가이드라인에 따라 인플루언서가 게시한 인스타그램 광고물(자료=공정위)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는 광고대행사인 ㈜마켓잇, 플로우마케팅이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SNS 후기를 거짓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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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적 거짓 후기' 광고대행사 마켓잇·플로우마케팅, 공정위 과징금 ...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포인트경제
'조직적 거짓 후기' 광고대행사 마켓잇·플로우마케팅, 공정위 과징금 ...

24일 공정위는 "마켓잇과 플로우마케팅이 기만적으로 광고를 한 행위로 시정명령과 공표명령, 과징금 100만원을 부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적발된 마켓잇은 지난 2022년 10월15일부터 지난해 10월3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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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에 돈 주고 ‘가짜 후기’ 쓰게 한 광고대행사…공정위 적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한겨레
인플루언서에 돈 주고 ‘가짜 후기’ 쓰게 한 광고대행사…공정위 적발

공정위는 24일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거짓·기만 광고행위를 한 플로우마케팅, 마켓잇 등 광고대행사... 마켓잇의 경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팔로워 수 100명 이상)를 모집한 뒤 광고주 상품 소개·추천 광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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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통해 SNS 후기 거짓광고…마켓잇ㆍ플로우마케팅 제재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투데이
인플루언서 통해 SNS 후기 거짓광고…마켓잇ㆍ플로우마케팅 제재

공정위는 이러한 부당광고 행위로 표시ㆍ광고법을 위반한 마켓잇과 플로우마케팅에 시정명령 및 과징금 총 100만 원을 부과한다고 24일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마켓잇은 2022년 10월~2023년 10월 자신의 홈페이지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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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나코퍼레이션, 마켓잇 업무 제휴...올인원 스마트 포스 'MOM포스' 서비스 확...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데일리경제
만나코퍼레이션, 마켓잇 업무 제휴...올인원 스마트 포스 'MOM포스' 서비스 확...

플랫폼 마켓잇과 '인플카'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NS 사용자들을 위한 커머스... 마켓잇 박성렬 대표는 "인플카는 만나코퍼레이션의 고도화된 주문, 접수, 배달 등의 시스템을 탑재하여 약 6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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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나코퍼레이션
만나코퍼레이션, 마켓잇과 포스팅 커머스 앱 ‘인플카’ 서비스 제휴 협약 체...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아시아투데이
만나코퍼레이션, 마켓잇과 포스팅 커머스 앱 ‘인플카’ 서비스 제휴 협약 체...

플랫폼 마켓잇과 ‘인플카’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인플카는 SNS 사용자들을... 전했다.마켓잇 박성렬 대표는 “인플카는 만나코퍼레이션의 고도화된 주문, 접수, 배달 등의 시스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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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나코퍼레이션
인플카, 커머스 플랫폼 캐시백 혜택 ‘현대카드’로 확대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조선비즈
인플카, 커머스 플랫폼 캐시백 혜택 ‘현대카드’로 확대

박성렬 마켓잇 대표는 “인플카는 다른 커머스 적립금보다 현저히 높은 수준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만큼 최저가로 쇼핑이 가능하다”라며 “제휴사 구매 고객이 자연스럽게 바이럴 마케터로 활동하는 상생 생태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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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상공회의소 “청년일경험사업 참여기업 10곳 중 8곳 이상 청년 업무역량에...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시민일보
대한상공회의소 “청년일경험사업 참여기업 10곳 중 8곳 이상 청년 업무역량에...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최태원)는 올해 청년일경험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 320여개사를 대상으로 ‘청년들의 업무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기업의 82.0%는 ‘만족한다’고 답했고, ‘보통’이라는 응답이 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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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상공회의소
대한상공회의소 "청년일경험사업 참여기업 10곳 중 8곳 이상 청년 업무역량에...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여성소비자신문
대한상공회의소 "청년일경험사업 참여기업 10곳 중 8곳 이상 청년 업무역량에...

사업에 참가했던 광고 플랫폼 개발사 '마켓잇'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인턴으로 뽑아서 마케팅부서에 투입했다"며 "처음에는 기업 이미지 제고 목적으로 나섰지만, 사업에 투입된 청년들의 열정에 반했고 이중 희망자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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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상의, 청년일경험사업 참여 기업 82% "만족"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데일리팝
대한상의, 청년일경험사업 참여 기업 82% "만족"

사업에 참가했던 광고 플랫폼 개발사 '마켓잇'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인턴으로 뽑아서 마케팅부서에 투입했다"며 "처음에는 기업 이미지 제고 목적으로 나섰지만, 사업에 투입된 청년들의 열정에 반했고 이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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