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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기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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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Kreatorsnetwork)는 2018년 7월에 설립된 한국계∙중소기업입니다.

엔터테인먼트∙연예인 분야의 연예매니지먼트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신상현입니다.

유사 기업은 레드슬리퍼스∙컬쳐띵크∙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레이벡스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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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7.4년
투자 라운드 (1건)
Series A
투자 유치 (1.4년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5-10)
18명
MoM 6%

최근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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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Taiwan Beats Showcase in Seoul) 성료...앤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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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韓-臺 문화 교류의 장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9월 개최! 앤더-아임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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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라운드
Series A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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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투자자
4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24-07
출처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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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관계자
주요 제품/서비스
경쟁 우위
투자금 활용 목적

제품/서비스

총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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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매니지먼트

인디 아티스트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음악제작
기술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분야
오프라인
O2O
육성
사업 형태
교육/컨설팅
교육/컨설팅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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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대행

뮤지션을 위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서비스

N/A
기술
광고마케팅 광고대행
분야
오프라인
O2O
지원
사업 형태
교육/컨설팅
교육/컨설팅
운영

재무 정보

총 6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4년 최근
12월/개별
2023년
12월/개별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9 갱신)
총 인원
18명
최근 1년간 입사자
7명
최근 1년간 퇴사자
2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4명
등기부등본(2025-08-05 갱신)
등기 임원주소변경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대표이사
2024-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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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대표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2-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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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사내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기타비상무이사
2024-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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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기타비상무이사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신상현의 인물 사진
신상현
한국∙남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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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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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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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매니지먼트

인디 아티스트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음악제작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Series A
알 수 없음
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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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슬리퍼스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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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매니지먼트

인디 아티스트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음악제작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Pre-A
1억 8000만원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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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띵크
한국∙중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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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매니지먼트

힙합 아티스트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음악제작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Seed
20억원
연예매니지먼트의 로고
연예매니지먼트

가수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WOOAH, DXMON, HITGS)

음악제작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Series A
35억원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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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벡스
한국∙중소기업
연예매니지먼트의 로고
연예매니지먼트

가수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음악제작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Series A
30억원
89%
디에스피미디어의 기업 로고
디에스피미디어
한국∙중소기업
연예매니지먼트의 로고
연예매니지먼트

가수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음악제작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Series A
120억원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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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저나인
한국∙중소기업
연예매니지먼트의 로고
연예매니지먼트

아티스트 발굴 육성, 음반 기획 연예 매니지먼트 (DK, 김연지, 포맨 등)

음악제작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Series A
220억원

뉴스

총 13개
[이준호의 N잡러칼럼] 해외진출전략(2), K-엔터의 현주소 및 중·소 엔터...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경인매일
[이준호의 N잡러칼럼] 해외진출전략(2), K-엔터의 현주소 및 중·소 엔터...

컬쳐띵크. 소니뮤직에서 20억원 전략투자받아 아티스트 사업확대를 시작했다. 노머스,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250억원 프리IPO 투자유치 성공했고, 한류홀딩스, 한류 팬덤 플랫폼,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낙스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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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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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띵크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Taiwan Beats Showcase in Seoul) 성료...앤더...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경향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Taiwan Beats Showcase in Seoul) 성료...앤더...

'2025년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인 서울'은 한국 최대 국제 음악 콘퍼런스 MU:CON과 맞물려 개최됐으며, 크리에이터스 네트워크(Kreators Network) 산하 국내 음악 마케팅 및 레이블인 하이피어(HYPEER)와 중화민국의 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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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성료..韓-臺 음악 교류→협업 모색 - 뉴스 썸네일 이미지
OSEN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성료..韓-臺 음악 교류→협업 모색

한편 '2025년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인 서울'은 한국 최대 국제 음악 콘퍼런스 MU:CON과 맞물려 개최됐으며, 크리에이터스 네트워크(Kreators Network) 산하 국내 음악 마케팅 및 레이블인 하이피어(HYPEER)와 대만의 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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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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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어스
韓-臺 문화 교류의 장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9월 개최! 앤더-아임디...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경향
韓-臺 문화 교류의 장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9월 개최! 앤더-아임디...

'2025년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인 서울'은 타이카가 주최하며, '뮤콘 2024'의 운영사인 크리에이터스 네트워크와 하이피어가 협력해 운영된다. 일반인 50명의 공연 참관 신청도 받을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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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한국·대만 대중음악 교류의 장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인 서울' 개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팩트
한국·대만 대중음악 교류의 장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인 서울' 개최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5년 타이완 비츠 쇼케이스 인 서울'은 타이카가 주최하며 '뮤콘 2024'의 운영사인 크리에이터스 네트워크와 하이피어가 협력해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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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루미네이트-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한국 음악 산업 데이터 협력 맞손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세계일보
루미네이트-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한국 음악 산업 데이터 협력 맞손

신상현(Steve Shin)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대표는 "지난 5년간 데이터 기반 전략을 통해 K-POP 레이블들과 함께하며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루미네이트의 데이터 전문성은 한국 음악 산업의 글로벌 성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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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2030년 K-컬처 시장규모 1430억불 전망…관련 업체들 투자·사업확대 '청...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스탁
2030년 K-컬처 시장규모 1430억불 전망…관련 업체들 투자·사업확대 '청...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팝 팬덤 플랫폼 '블립'의 운영사인 '스페이스오디티(대표 김홍기)'는 이날 KC벤처스와 알비더블유(RBW), 라구나인베스트먼트, 스마트스터디벤처스로부터 5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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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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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비더블유
중소 기획사 돕는 스타트업…K팝 열풍에 투자 '훈풍'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한경닷컴
중소 기획사 돕는 스타트업…K팝 열풍에 투자 '훈풍'

핀테크 스타트업 에버트레져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킹 플랫폼을 개발했다. 해외 기업들과 네트워크를 구축, 이를 활용하길 원하는 국내 아티스트와 연결해주는 모델이다. 기업 등 투자자가 아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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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트레져
"SM·하이브만 돈 되는 것 아냐"…요즘 VC가 관심 갖는 K-팝 투자처는[마켓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데일리
"SM·하이브만 돈 되는 것 아냐"…요즘 VC가 관심 갖는 K-팝 투자처는[마켓인...

이미 피네이션, 모드하우스, 아메바컬쳐 등이 파트너로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투자자들이 이 서비스에서 주목한 건 데이터를 활용해 타깃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을 제시한다는 점이다. 투자자들은 엔터테크를 비롯한 K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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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드하우스
갈수록 거세지는 글로벌 K-팝 인기돌풍…관련 스타트업들 사업전망도 '...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더스탁
갈수록 거세지는 글로벌 K-팝 인기돌풍…관련 스타트업들 사업전망도 '...

연예매니지먼트 및 데이터 기반 레이블 스타트업인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대표 신상현)'도 지난달 19일 TS인베스트먼트를 비롯한 국내 4개 벤처캐피탈(VC)로부터 3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 2018년 설립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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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빅크의 기업 로고
빅크
피네이션·다이나믹듀오…아티스트들의 이 서비스, 35억 투자유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머니투데이
피네이션·다이나믹듀오…아티스트들의 이 서비스, 35억 투자유치

이번 투자는 TS인베스트먼트가 주도하고 KC투자파트너스, 코오롱인베스트먼트, HB 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TS인베스트먼트는 "K팝 산업이 고도화될 수록 전문분야에 대한 니즈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미래 성장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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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코오롱인베스트먼트의 기업 로고
코오롱인베스트먼트
데이터 기반 레이블 서비스 기업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35억 원 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플래텀
데이터 기반 레이블 서비스 기업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35억 원 규...

신상현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 대표는 “글로벌 대형 레이블 에이월(AWAL), 유나이티드 마스터즈(United Masters) 같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모델을 통해 경쟁력 있는 미드 티어 IP 발굴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음악...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의 기업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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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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