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클룩

기업 개요

웹사이트 아이콘 홈페이지

주식회사 클룩(Klook)은 2014년 1월에 설립된 홍콩계∙스타트업입니다.

여행∙숙박 분야의 클룩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홍콩∙홍콩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에릭녹파입니다.

유사 기업은 트립비토즈∙여기어때컴퍼니∙야놀자∙메이트아이 등이 있습니다.

클룩의 제품 로고
클룩

연관 키워드

온라인예약
예약
OTA
여행서비스
호텔
여행
숙박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11.9년
투자 집행 (4.2년 전) 로그인 필요

최근 뉴스

  • 펀딩 비서부터 여행 설계까지...버티컬 앱 'AI로 살아남기'
  • 한국 관광객 200만 시대 맞은 다낭... 씨클로 운전사도 한국어 배운다?
  • 클룩, 한국외대와 산학협력으로 번역 품질 개선
  • 아고다 약진·야놀자 추락 ... 여행플랫폼 지각변동

투자 집행

총 투자 대상 수
1건
총 집행 금액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 대상
1개사(명)

유사 투자자

12개사
투자자평균 투자 집행투자 단계투자 기술투자 분야
현재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홍콩∙스타트업
알 수 없음
Series B
1건
전자상거래
1건
자동차
1건
47%
여기어때컴퍼니의 기업 로고
여기어때컴퍼니
한국∙스타트업
280억원
60억원 ~ 500억원
M&A
2건
Series B
1건
전자상거래
2건
빅데이터/분석
1건
여행
2건
음식/외식
1건
44%
화푸여행사의 기업 로고
화푸여행사
대만∙중소기업
25억원
25억원 ~ 25억원
Series B
1건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1건
자동차
1건
41%
에스케이네트웍스의 기업 로고
에스케이네트웍스
한국∙대기업/중견기업
158억 9046만원
17억 1428만원 ~ 884억 7000만원
Series B
6건
Series A
5건
전자상거래
3건
제조
3건
자동차
4건
금융
3건

제품/서비스

총 1개

다운로드

3년간의 월 방문수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similarweb 로고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클룩의 제품 로고

클룩

온라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기술
여행 숙박
분야
오투오
O2O
예약
사업 형태
웹사이트
웹사이트
운영
모바일앱-iOS
모바일앱-iOS
운영
모바일앱-Android
모바일앱-Android
운영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에릭 녹 파의 인물 사진
에릭 녹 파
홍콩∙남성
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설립자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클룩의 로고
클룩
홍콩∙스타트업
클룩의 제품 로고
클룩

온라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여행
숙박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71%
트립비토즈의 기업 로고
트립비토즈
한국∙스타트업
트립비토즈의 로고
트립비토즈

온라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여행
숙박
Series B
153억 3612만원
71%
여기어때컴퍼니의 기업 로고
여기어때컴퍼니
한국∙스타트업
여기어때의 로고
여기어때

온라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여행
숙박
Series C
3330억원
71%
야놀자의 기업 로고
야놀자
한국∙스타트업
NOL 야놀자의 로고
NOL 야놀자

온라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여행
숙박
Series E
2조 3190억원
71%
메이트아이의 기업 로고
메이트아이
한국∙중소기업
호텔엔조이의 로고
호텔엔조이

온라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여행
숙박
Series A
15억원
70%
여기어때투어의 기업 로고
여기어때투어
한국∙중소기업
온라인투어의 로고
온라인투어

온라인 해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여행
숙박
M&A
500억원
69%
올마이투어의 기업 로고
올마이투어
한국∙스타트업
올마이투어의 로고
올마이투어

온라인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OTA)

전자상거래
여행
숙박
Series A
109억원

뉴스

총 858개
펀딩 비서부터 여행 설계까지...버티컬 앱 'AI로 살아남기'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비즈한국
펀딩 비서부터 여행 설계까지...버티컬 앱 'AI로 살아남기'

놀유니버스 리더 자리에 아고다, 클룩 등 글로벌 플랫폼을 거친 이철웅 대표를 선임하는 등 고객 접점이 재편되는 상황에서 시장 주도권 강화를 위해 공격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난다. 놀유니버스는 최근...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와디즈의 기업 로고
와디즈
한국 관광객 200만 시대 맞은 다낭... 씨클로 운전사도 한국어 배운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아주경제
한국 관광객 200만 시대 맞은 다낭... 씨클로 운전사도 한국어 배운다?

예약 플랫폼에도 등록되어 있다. 클룩은 9월 이후 3개월 동안 약 100건의 예약이 확인됐으며 대부분이 한국... 다낭시는 운전사들을 대상으로 정중하고 문명화된 서비스 제공 방식과 함께 고객 유치 경쟁 및 호객 행위...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클룩, 한국외대와 산학협력으로 번역 품질 개선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클룩, 한국외대와 산학협력으로 번역 품질 개선

플랫폼인 클룩이 국내 대학과 산학협력프로젝트를 통해 인공지능(AI) 번역 품질을 개선한다. 이 프로젝트는 AI 분야 산학협력 모범 사례로도 주목받고 있다. 10일 클룩에 따르면 한국외국어대학교 랭귀지&AI 학부와...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한국외국어대학교의 기업 로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아고다 약진·야놀자 추락 ... 여행플랫폼 지각변동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아고다 약진·야놀자 추락 ... 여행플랫폼 지각변동

나머지는 에어비앤비(9%), 스카이스캐너(8%), 마이리얼트립(7%), 트립닷컴과 놀 인터파크(각각 6%), 클룩(5%) 등의 순이다.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된 데다 OTA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국내 여행 상품...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마이리얼트립의 기업 로고
마이리얼트립
수원특례시의회, 박물관사업소 행감서 주요 현안 질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뉴스웍스
수원특례시의회, 박물관사업소 행감서 주요 현안 질의

특히 글로벌 관광 시장의 흐름을 짚으며 "최근 클룩(KLOOK) 등 글로벌 여행 플랫폼에서 수원화성과 플라잉수원 등이 '수원 당일치기 코스'로 꾸준히 소개되고 있다"며 "관광객들이 실제 여행 동선을 구성할 때 플랫폼...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生기업TALK] 봄·여름·가을·겨울 '엘리시안 강촌'에서 누리는 특별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시사캐스트
[生기업TALK] 봄·여름·가을·겨울 '엘리시안 강촌'에서 누리는 특별한...

클룩은 엘리시안 강촌과 협업으로 외국인 전용 라운지를 선도적으로 도입한 플랫폼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매표부터 현장 사고 대응 및 고객 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엘리시안 강촌을 찾는 모든 외국인 방문객은...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인천관광공사, 웰니스관광 선두주자로 성과·전략 공유의 장 마련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아시아에이
인천관광공사, 웰니스관광 선두주자로 성과·전략 공유의 장 마련

지역 기반 웰니스 상품을 개발하고 여기어때·클룩 등 OTA와 연계해 온라인 할인전과 기획전을 운영하며 체험·숙박 상품 판매를 확대했다. 여행사와 협력한 당일·숙박형 상품과 원스톱메디컬지원서비스 연계...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야놀자, 3개 축 리더십 전면 재편...새 대표 3인 선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야놀자, 3개 축 리더십 전면 재편...새 대표 3인 선임

이철웅 컨슈머 플랫폼 부문 대표는 아고다·클룩 등 글로벌·로컬 플랫폼에서 동북아 사업 조직을 이끌어온 OTA 전문가로, 특히 아고다 재팬 시니어 디렉터를 역임하며 글로벌 시장 운영 경험을 쌓았다. 이준영...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야놀자, B2C·B2B·지주사 대표 동시 교체..."AI·글로벌 공세 대비한 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뉴시스
야놀자, B2C·B2B·지주사 대표 동시 교체..."AI·글로벌 공세 대비한 초...

이철웅 신임 대표는 아고다·클룩 등 글로벌·로컬 플랫폼에서 동북아 사업 조직을 이끌어온 온라인여행사... 아고다, 클룩 등 글로벌 OTA를 거친 이철웅 CMO를 신임 대표로 앉힌 건 분사 효과를 실행력으로 연결하기 위한...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놀유니버스의 기업 로고
놀유니버스
"중국인 제발 좀 그만 와" 하더니만...이젠 예약 줄취소에 난리 난 日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서울경제
"중국인 제발 좀 그만 와" 하더니만...이젠 예약 줄취소에 난리 난 日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KLOOK)에 따르면 일본 소도시 후지노미야(시즈오카) 예약 건수는 전년 대비 38배, 나하(오키나와)는 60% 이상 증가했다. 업계는 소도시행 항공 노선 확장이 일본 여행 수요 증가를 이끄는 주요...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중국인 너무 오네" 걱정하더니...호텔 예약 줄취소에 발칵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한경닷컴
"중국인 너무 오네" 걱정하더니...호텔 예약 줄취소에 발칵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에 따르면 일본 소도시 예약 건수가 크게 늘고 있다. 후지노미야(시즈오카)는 전년 대비 예약 건수가 38배 이상 늘었고, 나하(오키나와)는 60% 이상 성장했다. 소도시행 정기 노선도 확대되면서...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타이드스퀘어, WiT 서울 2025서 AI 여행 혁신 선도 발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티티엘뉴스
타이드스퀘어, WiT 서울 2025서 AI 여행 혁신 선도 발표

한편 이번 WiT 서울 2025에는 대한항공, 하나투어, 놀유니버스, 구글 코리아, 그린 에이커스 페낭, 말레이시아, 더비소프트, 디다, 라이브데이터, 락고재 한옥 컬렉션, 마이리얼트립, 버추오소, 벨트라 코퍼레이션...


클룩의 기업 로고
클룩
마이리얼트립의 기업 로고
마이리얼트립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