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글로우데이즈

기업 개요

웹사이트 아이콘 홈페이지

주식회사 글로우데이즈(GLOWDAYZ)는 2013년 7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뷰티∙화장품 분야의 글로우픽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공준식∙스가와라케이입니다.

유사 기업은 라이클∙피키∙코코리색채연구소∙엘리나 등이 있습니다.

글로우픽의 제품 로고
글로우픽

연관 키워드

리뷰
추천
정보
데이터베이스
소비자
소통
화장품
이커머스

주요 정보
상태
비상장
업력
12.4년
투자 라운드 (3건)
Series A
투자 유치 (10.1년 전) 로그인 필요
매출 (2024)
프로 플랜 필요
국가 R&D (1개)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5-10)
32명
MoM 0%

최근 뉴스

  • 토니모리 '모찌 토너', 크림토너 부문 동시 1위 석권
  • 글로우픽, K뷰티 日진출 지원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수상작 발표
  • 글로우픽, 日 앳코스메와 공동 진행한 첫 '코리아 어워드' 수상작 발표
  • 글로우픽,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투자 유치

현재 라운드
Series A
투자
총 투자 유치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전체 투자자
5개사(명)

투자 유치 배경
AI 요약 정보
· 2015-10
출처
팔로온 투자자해당 없음

신규 투자자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잠금 처리된 기업 로고
업계 관계자
주요 제품/서비스
경쟁 우위
투자금 활용 목적

국가 R&D

1개
데이터베이스
국가과학기술
정보검색 및 DB기술
6T기술
출판, 영상, 방송통신 및 정보서비스업
적용분야
화장품
키워드
주관 부처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관리 기관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협력 기관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 R&D 타임라인은 통합 과제 중 종료일 기준으로 최신 과제 일부만을 표시합니다.

제품/서비스

총 1개

다운로드

3년간의 월 방문수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similarweb 로고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글로우픽의 제품 로고

글로우픽

리뷰기반 화장품 추천 서비스

빅데이터/분석
기술
뷰티 화장품
분야
온라인
O2O
추천
사업 형태
웹사이트
웹사이트
운영
모바일앱-iOS
모바일앱-iOS
운영

재무 정보

총 9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4년 최근
12월/개별
2023년
12월/개별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9 갱신)
총 인원
32명
최근 1년간 입사자
3명
최근 1년간 퇴사자
3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12명
등기부등본(2025-09-05 갱신)
등기 임원중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공동대표이사
2025-03-28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공동대표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3-04-11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사내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일본∙만 ??세
공동대표이사
2024-06-10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공동대표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일본∙만 ??세
기타비상무이사
2025-03-28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기타비상무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기타비상무이사
2024-06-10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기타비상무이사

주요 임직원

총 2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공준식의 인물 사진
공준식
한국∙남성
공동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공동대표이사
스가와라케이의 인물 사진
스가와라케이
일본∙남성
공동대표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공동대표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글로우데이즈의 로고
글로우데이즈
한국∙스타트업
글로우픽의 제품 로고
글로우픽

리뷰기반 화장품 추천 서비스

빅데이터/분석
뷰티
화장품
Series A
알 수 없음
79%
라이클의 기업 로고
라이클
한국∙스타트업
언니의파우치의 로고
언니의파우치

화장품 리뷰 SNS 서비스

소셜네트워크
뷰티
화장품
Series B
74억원
79%
피키의 기업 로고
피키
한국∙스타트업
피키의 로고
피키

개인화 피부 유형 분석 기반 뷰티 커머스

빅데이터/분석
뷰티
화장품
Seed
20억 3000만원
75%
코코리색채연구소의 기업 로고
코코리색채연구소
한국∙스타트업
톤픽의 로고
톤픽

12가지 피부 유형 분류를 통한 AI분석에 의한 색조화장품 추천 서비스

빅데이터/분석
뷰티
화장품
Seed
5000만원
75%
엘리나의 기업 로고
엘리나
한국∙스타트업
프리코의 로고
프리코

일본 타깃 한국 화장품 성분 분석 서비스

빅데이터/분석
뷰티
화장품
Series A
33억원
73%
퍼퓸그라피의 기업 로고
퍼퓸그라피
한국∙스타트업
퍼퓸그라피의 로고
퍼퓸그라피

온라인 향수 가이드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Pre-A
3억 5000만원
73%
리메세의 기업 로고
리메세
한국∙스타트업
리메세의 로고
리메세

한국 뷰티 브랜드 인도 유통 플랫폼

전자상거래
뷰티
화장품
Series A
60억원

뉴스

총 99개
토니모리 '모찌 토너', 크림토너 부문 동시 1위 석권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천지일보
토니모리 '모찌 토너', 크림토너 부문 동시 1위 석권

운영사 글로우데이즈는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협업해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를 신설했으며 글로우픽 수상 제품에 동시 수여하고 일본 현지 마케팅도 지원하고 있다. 모찌 토너는 대용량 가성비 제품으로...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글로우픽, K뷰티 日진출 지원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수상작 발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천지일보
글로우픽, K뷰티 日진출 지원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수상작 발표

공준식 글로우데이즈 대표는 "K뷰티 브랜드가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 마케팅과 현지 사업 운영 컨설팅을 고도화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글로우픽은 2025년 뷰티...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글로우픽, 日 앳코스메와 공동 진행한 첫 '코리아 어워드' 수상작 발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한국면세뉴스
글로우픽, 日 앳코스메와 공동 진행한 첫 '코리아 어워드' 수상작 발표

K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가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와 함께 진행한 '2025 글로우픽 어워드 겸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첫 수상작을 19일 공개했다. 수상 제품은 '앳코스메 어워드...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글로우픽,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싱글리스트
글로우픽,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글로우데이즈는 올해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제품에게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를 동시 수여한다. K뷰티 제품의 해외 시장, 특히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앳코스메는 뷰티 플랫폼 외에도 일본 전국에 35개 오프라인...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K뷰티, 日 진출 교두보 마련...글로우픽,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일보
K뷰티, 日 진출 교두보 마련...글로우픽,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글로우데이즈는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손잡고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화장품을 선정하는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를 론칭한다. 사진=글로우데이즈 제공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K뷰티...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글로우픽, 日 앳코스메와 손잡고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패션비즈
글로우픽, 日 앳코스메와 손잡고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K-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글로우데이즈(대표 공준식)이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협력해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글로우데이즈는 오는 11월, '글로우픽 어워드'...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잊고 싶은 악몽 '마스크팩 공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잊고 싶은 악몽 '마스크팩 공멸'...

화장품 리뷰 플랫폼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의 공준식 대표도 "단순 메가 브랜드를 넘어 그 위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브랜드가 그리고 있는 명확한 콘셉트와 스토리라인을 정립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교보증권의 기업 로고
교보증권
한 개 제품에 초집중·SNS 입소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한 개 제품에 초집중·SNS 입소문...

매출을 2023년 416억원에서 지난해 1357억원까지 끌어올린 뷰티셀렉션 '바이오던스'도 좋은 사례다.... K뷰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화제성 높은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에서 인플루언서 '간택'...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뷰티셀렉션의 기업 로고
뷰티셀렉션
2025 韓·日 뷰티 트렌드 , '성분 중시' 공통점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약업신문
2025 韓·日 뷰티 트렌드 , '성분 중시' 공통점

일본의 시장조사 기업 트렌더스가 운영하는 뷰티 특화 커뮤니티 'ampule(앰풀)'은 한국의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와 함께 '2025 한일미용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몸값 높아지자 IPO·매각 속도…조 단위 뷰티 ‘대어’ 평가받기도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몸값 높아지자 IPO·매각 속도…조 단위 뷰티 ‘대어’ 평가받기도

파마리서치의 ‘리쥬란코스메틱’이다. 리쥬란 화장품 사업부는 올해 2분기에만 수출 화장품 사업부 매출 120억원, 내수 매출 79억원을 기록했다. 이런 추세면 올해 화장품만으로 매출 1000억원 돌파가 가능해 보인다는...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파마리서치의 기업 로고
파마리서치
어느새 메가 브랜드...인디 K뷰티 전성시대 [스페셜리포트]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매일경제
어느새 메가 브랜드...인디 K뷰티 전성시대 [스페셜리포트]

(마지두마뗑) ▲정샘물뷰티(정샘물뷰티) 등이 꼽혔다. 특히 '스킨1004'를 운영하는 크레이버는 올해엔 화장품만으로도 매출액 1000억원 돌파가 확실시되는 분위기다. 지난해 크레이버 매출액은 955억원. 이 중...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정샘물뷰티의 기업 로고
정샘물뷰티
국내 뷰티 업계, '뷰티 어플'의 변화...새로운 전환점 맞이하나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메트로신문
국내 뷰티 업계, '뷰티 어플'의 변화...새로운 전환점 맞이하나

글로우데이즈는 지난 5월에도 '2024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제품을 발표하는 등 뷰티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글로우데이즈. '뷰티 어플'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와 경쟁력을 쌓아 온 기업들이 유통 사업...


글로우데이즈의 기업 로고
글로우데이즈
에스엘라이프의 기업 로고
에스엘라이프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