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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문화관광재단

기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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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동해문화관광재단(Donghae Culture & Tourism Foundation)은 2021년 2월에 설립된 한국계∙협회/재단입니다.

여행∙정치/정책 분야의 동해문화관광재단이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에 위치해있습니다.

유사 기업은 전라남도관광재단∙충남문화관광재단∙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논산문화관광재단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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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문화관광재단

연관 키워드

공공기관
관광
재단
문화진흥
지역사회
문화
지자체

주요 정보
상태
운영
업력
4.8년
임직원 수 (2025-10)
24명
MoM 4%

최근 뉴스

  • 동해문화관광재단, 2025 문화예술지원 성과 시민과 공유한다
  • 동해시, 공직윤리 확립을 위한공직자 재산등록 안내 책자 제작·배부
  • 묵호를 걸으며 추억을 만든다...동해 '꼬불꼬불 묵호워킹' 개최
  • '문화로 만나는 감성, 관광으로 기억되는 동해'

관계사

총 1개사
모 : 모회사 / 자 : 자회사

제품/서비스

총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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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시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N/A
기술
여행 정치/정책
분야
오프라인
O2O
지원
사업 형태
정책/지원사업
정책/지원사업
운영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9 갱신)
총 인원
23명
최근 1년간 입사자
15명
최근 1년간 퇴사자
9명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17명
등기부등본(2025-03-19 갱신)
등기 임원중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이사
2020-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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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문화관광재단
이사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이사
202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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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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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만 ??세
이사
202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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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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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만 ??세
이사
202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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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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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문화관광재단
한국∙협회/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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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시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N/A
여행
정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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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관광재단
한국∙협회/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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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관광재단

전라남도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N/A
여행
정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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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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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문화관광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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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문화관광재단

충청남도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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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정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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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

전라북도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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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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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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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산문화관광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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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산문화관광재단

논산시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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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정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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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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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위문화관광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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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위문화관광재단

군위군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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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정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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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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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주문화관광재단
한국∙협회/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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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주문화관광재단

홍성군의 지역문화진흥에 관한 중요시책을 수행하는 지자체 출연기관

N/A
여행
정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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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총 251개
동해문화관광재단, 2025 문화예술지원 성과 시민과 공유한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서울
동해문화관광재단, 2025 문화예술지원 성과 시민과 공유한다

2025 지역 문화예술 특성화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이음의 하모니' 개최 사진|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2월 20일(토) 오후 4시,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5 지역 문화예술 특성화...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시, 공직윤리 확립을 위한공직자 재산등록 안내 책자 제작·배부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강원도민일보
동해시, 공직윤리 확립을 위한공직자 재산등록 안내 책자 제작·배부

안내서는 부동산 관련 부서뿐만 아니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동해시체육회, 동해문화관광재단, 북방물류산업진흥원 등 공직유관단체에도 배부된다. 동해시 관계자는 "공직자 재산등록 제도는 투명하고 청렴한 공직사회를...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묵호를 걸으며 추억을 만든다...동해 '꼬불꼬불 묵호워킹' 개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강원도민일보
묵호를 걸으며 추억을 만든다...동해 '꼬불꼬불 묵호워킹' 개최

동해문화관광재단은 6일 오후 2시 묵호 일대에서 골목길 체험과 특산품 체험을 결합한 도보 완주 행사인 '꼬불꼬불 묵호워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굴곡진 묵호 골목길과 묵호태 라면의 면발을 형상화한 '꼬불꼬불...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문화로 만나는 감성, 관광으로 기억되는 동해'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강원일보
'문화로 만나는 감성, 관광으로 기억되는 동해'

동해문화관광재단이 '문화로 만나는 감성, 관광으로 기억되는 동해'를 새로운 미션으로 정했다. 문화가 일상 속에서 만남을 만들고 관광이 도시의 기억을 완성한다는 동해만의 정체성을 담았다. 또, '지역의 문화를...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문화관광재단, 새로운 미션·비전 선포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서울
동해문화관광재단, 새로운 미션·비전 선포

문화로 만나는 감성, 관광으로 기억되는 동해 사진|동해문화관광재단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동해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정연수)은 지난 11월 27일(목), 재단의 새로운 미션·비전과 핵심가치를 대내외에 알리는...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DMO '꼬불꼬불 묵호워킹' 12월 6일 개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스포츠서울
동해DMO '꼬불꼬불 묵호워킹' 12월 6일 개최

묵호 골목길·지역 특산품 결합한 골목 완주 행사 및 묵호태 라면 체험 결합한 새로운 로컬 관광 프로그램 사진|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정연수)은 오는 12월 6일(토) 묵호 일대에서 지역 골목길...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소금길, 생태·역사 결합 '명품 트레킹' 가능성 입증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강원일보
동해소금길, 생태·역사 결합 '명품 트레킹' 가능성 입증

동해문화관광재단은 올해 21회에 걸쳐 운영한 동해소금길 상설·특별 프로그램에 821명이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로그램별로 참가자 수를 20~30명, 80명으로 제한한 것에 비하면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목표 참가자를...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소금길, 7개월간 821명 유치...생태·역사 결합 '명품 트레킹' 가...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프레시안
동해소금길, 7개월간 821명 유치...생태·역사 결합 '명품 트레킹' 가...

5월부터 11월까지 소금길 프로그램 총 821명 참가 동해문화관광재단(이하 재단)은 올해 동해소금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트레킹 프로그램 참가자 605명과 단체 관광객 216명 총 821명을 유치하며 2025년 사업을 성공적으로...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소금 운반하던 옛 교역로 동해소금길, 명품 트레킹 코스 가능성 열었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강원도민일보
소금 운반하던 옛 교역로 동해소금길, 명품 트레킹 코스 가능성 열었다

동해문화관광재단이 증가하는 등산·트레킹 수요에 대응해 상설 및 특별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만족도 조사 결과 응답자 416명 중 90.3%가 '만족'이라고 답했다. 재참여 의향도 높아 프로그램의 지속...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한국경제티브이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한편, 2018년 설립한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삼양라운드스퀘어, 메가MGC커피, 지평주조, 푸디스트, 구구스, 기원위스키 등 소비재를 비롯해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동해시 및 동해문화관광재단...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구구스의 기업 로고
구구스
도심 벗어나 느리게 걷다 보면 소소한 행복이 천천히 따라옵니다 [Weeken...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도심 벗어나 느리게 걷다 보면 소소한 행복이 천천히 따라옵니다 [Weeken...

동해문화관광재단이 영화 '봄날은 간다' 촬영지와 영화 속 명대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운영하는 '뚜벅아, 라면 묵호 갈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묵호의 이곳저곳을 빠짐없이 돌아볼 수 있다. 투어는 묵호 기념품을 파는...


동해문화관광재단의 기업 로고
동해문화관광재단
"낯익은 일상, 낯선 경험" 국내 소도시 여행 어때요?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낯익은 일상, 낯선 경험" 국내 소도시 여행 어때요?

동해문화관광재단이 영화 '봄날은 간다' 촬영지와 영화 속 명대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운영하는 '뚜벅아, 라면 묵호 갈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묵호의 이곳저곳을 빠짐없이 돌아볼 수 있다. 투어는 묵호 기념품을 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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