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원 | 최초 등기 | 최근 등기 | 전체 등기 소속 |
|---|---|---|---|
![]() 한국∙만 ??세 | 대표이사 2025-03-30 | ![]() 프로 플랜 필요 ![]() 블룸에이아이 대표이사 | |
![]() 한국∙만 ??세 | 기타비상무이사 2023-10-16 | ![]() 프로 플랜 필요 ![]() 프로 플랜 필요 | |
![]() 한국∙만 ??세 | 대표이사 2024-10-31 | ![]() 프로 플랜 필요 ![]() 프로 플랜 필요 |
기업 개요
홈페이지 주식회사 블룸에이아이(Blumn AI)는 2016년 3월에 설립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엔터프라이즈∙고객관리 분야의 비즈메시지 서비스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박진영∙김범수입니다.
유사 기업은 구)깃플∙센드버드∙포지큐브∙마인드로직 등이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최근 뉴스
- [르포] "AI 트렌드 쫓는 것은 이제 필수" [AWS 리인벤트 2025]
- 블룸에이아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KISA 공동 주최 '사이버 위기 대응...
- 루나소프트-엠비아이솔루션, '블룸에이아이'로 사명 변경
- 상반기 사이버 위기 대응 모의훈련 역대 최고 688곳 참여
두 원이 겹쳐진 영역을 반복해서 누르면 가려진 원이 선택됩니다.
리드




결제/고객 분석
다운로드
다운로드
국내 카드사에서 집계한 카드 결제 데이터만 제공합니다
전체 결제 건이 아닌 일부 데이터로서 간편결제, 인앱결제 데이터 등은 모두 미포함됩니다.
카드 결제 데이터 중에서도 일부만 제공하기에 표본이 실제보다 매우 작거나, 기업에 따라 표본의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 회사 | 제품/서비스 | 기술 | 분야 | 투자 유치 |
|---|---|---|---|---|
현재 ![]() 블룸에이아이 한국∙스타트업 | ![]() 비즈메시지 서비스 카카오톡/네이버톡톡 비즈메시지 서비스 |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ries B 알 수 없음 |
![]() 깃플챗 옴니채널 고객상담 솔루션 |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M&A 82억 5000만원 | |
![]() 센드버드 웹 앱용 채팅/메세지 솔루션 |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ries C 2507억 8000만원 | |
![]() robi리셉션 AI 기반 스마트 고객센터 솔루션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ries B 146억 9999만원 | |
![]() 팩트챗 LLM기반 챗봇 솔루션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Series B 70억원 | |
![]() 인포채터 대화형 채팅 및 자동 상담 서비스 솔루션 | 인공지능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M&A 256억 3650만원 | |
![]() 오큐파이 고객센터 운영, 고객 문의 관리, 리포트를 통한 통합 고객지원 솔루션 |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 | 엔터프라이즈 고객관리 | Pre-A 8억 5000만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