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C logo
리포트/소식
가격
The VC logo

아밀키

기업 개요

웹사이트 아이콘 홈페이지

주식회사 아밀키(amilky)는 2017년 10월에 설립되고, 2025년 7월에 폐업한 한국계∙스타트업입니다.

음식/외식∙음료 분야의 어나더밀크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본사는 한국∙경기도∙성남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전용섭입니다.

유사 기업은 미스터밀크∙에치와이∙스윗드오∙엘앤에스컴퍼니 등이 있습니다.

어나더밀크의 제품 로고
어나더밀크

연관 키워드

식물성제품
친환경식품
건강식품
대체유제품
비건식품
유제품대체

주요 정보
상태
폐업 (2025.07.09)
운영기간
7.6년
매출 (2023)
프로 플랜 필요
국가 R&D (1개) 프로 플랜 필요
임직원 수 (2023-08)
수집 중단
특허 (5.7년 전)
1개
카드 거래액 (2024-11)
프로 플랜 필요

최근 뉴스

  • [농업이 IT(잇)다] 식물성 대체우유로 만든 식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 ‘...
  • [솔직체험기] 2020 서울카페쇼, 코로나19로 진화한 카페 소비트렌드 '주목'
  • [주말&쇼핑] '장마·무더위' 기승, 더위 피해 쇼핑하자!
  •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5...'롯데제과 목캔디 알파' 外

국가 R&D

1개
식품가공학
국가과학기술
식품조리과학
국가과학기술
맞춤형 영양식품
국가과학기술
농업‧해양 생물자원의 보존 및 이용기술
6T기술
농업, 임업 및 어업
적용분야
식물성
키워드
주관 부처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관리 기관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협력 기관 랭킹
전체

  1. 1
    바로 확인 가능
  2. 2
    바로 확인 가능
  3. 3
    바로 확인 가능

* R&D 타임라인은 통합 과제 중 종료일 기준으로 최신 과제 일부만을 표시합니다.

제품/서비스

총 1개
어나더밀크의 제품 로고

어나더밀크

순식물성으로 만드는 유제품 브랜드

제조
기술
음식/외식 음료
분야
오프라인
O2O
제조/공급
사업 형태
상품
상품
운영

결제/고객 분석

3개월 결제건수 평균
3개월 결제액 평균
첫구매/재구매
주 고객 성별
주 고객 연령
주 고객 소득
3개월 결제건수 평균
3개월 결제액 평균
첫구매/재구매
주 고객 성별
주 고객 연령
주 고객 소득
결제 금액 / 평균 단가전체 단위: 원

다운로드

전체 단위: 원
고객 연령별전체 단위: %

다운로드

전체 단위: %

국내 카드사에서 집계한 카드 결제 데이터만 제공합니다

전체 결제 건이 아닌 일부 데이터로서 간편결제, 인앱결제 데이터 등은 모두 미포함됩니다.
카드 결제 데이터 중에서도 일부만 제공하기에 표본이 실제보다 매우 작거나, 기업에 따라 표본의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특허

총 1개
2020-03-17∙등록

재무 정보

총 7개
연도자산부채자본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2023년
12월/개별
2022년
12월/개별
2021년
12월/개별
2020년
12월/개별
2019년
12월/개별

고용 인원

국민연금(2025-12-08 갱신)
총 인원
0명
최근 1년간 입사자
0명
최근 1년간 퇴사자
0명

최근 1년간의 고용 데이터가
수집되지 않았습니다.

* 과거 회사명부터 지금 회사명까지의 인원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점, 지점의 고용 데이터를 합산하여 산출한 결과입니다.

등기 임원

총 2명
등기부등본(2025-03-10 갱신)
등기 임원취임
임원최초 등기최근 등기전체 등기 소속
잠금 처리된 인물 사진
한국∙만 ??세
사내이사
2021-06-15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사내이사

주요 임직원

총 1명
임직원직위상태주요 이력
전용섭의 인물 사진
전용섭
한국∙남성
사내이사
경영
재직 중
대표∙설립자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사내이사

유사 회사

12개사
회사제품/서비스기술분야투자 유치
현재
아밀키의 로고
아밀키
한국∙스타트업
어나더밀크의 제품 로고
어나더밀크

순식물성으로 만드는 유제품 브랜드

제조
음식/외식
음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71%
미스터밀크의 기업 로고
미스터밀크
한국∙중소기업
미스터밀크의 로고
미스터밀크

프리미엄 유기농 유제품 브랜드

제조
음식/외식
음료
Seed
8억원
71%
에치와이의 기업 로고
에치와이
한국∙대기업/중견기업
야쿠르트의 로고
야쿠르트

유제품 유산균 음료

제조
음식/외식
음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69%
스윗드오의 기업 로고
스윗드오
한국∙스타트업
티플라이의 로고
티플라이

식물성 발효기반 콤부차

제조
음식/외식
음료
Seed
1억원
67%
엘앤에스컴퍼니의 기업 로고
엘앤에스컴퍼니
한국∙스타트업
츄링의 로고
츄링

홈메이드 해독주스판매 서비스

제조
음식/외식
음료
M&A
알 수 없음
66%
롯데푸드의 기업 로고
롯데푸드
한국∙대기업/중견기업
파스퇴르 우유의 로고
파스퇴르 우유

우유 브랜드

제조
음식/외식
음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65%
가배하우스의 기업 로고
가배하우스
한국∙중소기업
예그리나 힐링커피의 로고
예그리나 힐링커피

항산화 물질이 포함된 저카페인 더치 커피 판매

제조
음식/외식
음료
알 수 없음
알 수 없음

뉴스

총 9개
[농업이 IT(잇)다] 식물성 대체우유로 만든 식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 ‘...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동아일보
[농업이 IT(잇)다] 식물성 대체우유로 만든 식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 ‘...

들여왔고,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의 기준을 충족하는 공정을 설계했다. 대체우유 시장이 크지 않아 외국 자료와 논문을 뒤져가며 원료와 제품 배합을 직접 시도해보고 안전성도 체크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기업 로고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솔직체험기] 2020 서울카페쇼, 코로나19로 진화한 카페 소비트렌드 '주목'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데일리팝
[솔직체험기] 2020 서울카페쇼, 코로나19로 진화한 카페 소비트렌드 '주목'

어나더 밀크 아몬드 우유, 제로 스쿱 아이스크림, 제로 초콜릿 등은 아밀키에서 개발한 식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 섭취가 어렵거나 우유의 비린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식품이다. 특히 100% 순식물성...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주말&쇼핑] '장마·무더위' 기승, 더위 피해 쇼핑하자!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오피니언뉴스
[주말&쇼핑] '장마·무더위' 기승, 더위 피해 쇼핑하자!

또한 100% 식물성 비건 생 파베 초콜릿인 '아밀키'의 '제로초콜릿'과 아몬드와 캐슈넛을 듬뿍 넣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어나더 밀크', '정관장'의 '화애락 이너제틱' 등도 함께 판매한다. 벌써부터 가을을 준비하는...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5...'롯데제과 목캔디 알파' 外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싱글리스트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5...'롯데제과 목캔디 알파' 外

이외에도 100% 식물성 비건 생 파베 초콜릿인 아밀키의 '제로초콜릿'과 아몬드와 캐슈넛을 듬뿍 넣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어나더 밀크', '정관장'의 '화애락 이너제틱' 등도 함께 판매한다. 사진=각 사 제공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롯데백화점, 비건푸드&이너뷰티 대전 실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로이슈
롯데백화점, 비건푸드&이너뷰티 대전 실시

이외에도, 100% 식물성 비건 생 파베 초콜릿인 '아밀키'의 '제로초콜릿'과 아몬드와 캐슈넛을 듬뿍 넣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어나더 밀크', '정관장'의 '화애락 이너제틱' 등도 함께 판매한다.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기획연재(4)미래 먹거리 패러다임 전환]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제로 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팜인사이트
[기획연재(4)미래 먹거리 패러다임 전환]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제로 초...

어나더밀크는 아밀키의 첫 대체 음료 브랜드로 지난해 5월 출시됐다. 이 제품은 원재료 본래의 맛과 효능을 유지하기 위해 각종 합성첨가물을 배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동물성 우유가 아닌...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아밀키, ‘더 뷰티 미인시대’ 참가한다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올씨광고
아밀키, ‘더 뷰티 미인시대’ 참가한다

아밀키는 유제품 중 비중이 큰 우유를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몬드나 국내 농산물로 만든 우유와 곡물 치즈를 개발하고 생산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력 상품 ‘어나더밀크’를 집중으로 선보인다. 해당...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36. 푸드테크, 대체식품 개발 시장이 열리고 있... - 뉴스 썸네일 이미지
전자신문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36. 푸드테크, 대체식품 개발 시장이 열리고 있...

미국 스타트업 멤피스미트는 지난해 소의 근육 세포를 배양해 만든 쇠고기와 미트볼을 선보였다. 스타트업... 이러한 대체식품의 세계 트렌드에 맞춰 한국에서 대체식품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의 대표 주자로 아밀키...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어나더밀크, 식사와 커피 동시에 배부른 커피 `어나더라떼` 공개 - 뉴스 썸네일 이미지
디지털타임즈
어나더밀크, 식사와 커피 동시에 배부른 커피 `어나더라떼` 공개

스타트업 아밀키는 식사와 커피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어나더라떼(another latte)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런칭 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오픈 3시간여 만에 목표액을 달성한 아몬드밀크 어나더밀크의...


아밀키의 기업 로고
아밀키
한국 스타트업 투자 데이터베이스
사업자 등록번호 426-81-00521 | 주식회사 더브이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36, 2층 211-17호 | 대표 변재극
통신판매신고 제2017-서울마포-1223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3020250010 | 임금체불사업주명단
Copyright © THE VC Inc. All rights reserved.

더브이씨(THE VC)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의 오류, 누락에 대하여 더브이씨(THE VC) 또는 더브이씨(THE VC)에 자료를 제공하는 기관에서는 그 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더브이씨(THE VC)에 있으며 사전 허가없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화 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임직원은 절대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한 투자 상담 및 계좌 입금 유도를 하지 않으며, 유사 증권/가상화폐 거래소를 일절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범죄행위로 인하여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가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웹서비스 도메인은 thevc.kr가 유일합니다. imthevc.com, itvsjh.com등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