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심플리오

(simplyO)

대시보드
평가 0

조회수 574

회사정보

  • 국적한국
  • 상태 비상장
  • 회사구분스타트업
  • 법인구분주식회사
  • 연차0.8년차

연혁

  • 심플리오 2019-03-06 - 설립

창업자

  • 연고은 한국∙여자
  • 박지나 한국∙여자

대표자

  • 연고은 한국∙여자
  • 박지나 한국∙여자

투자유치

+

투자자

서비스/제품 (총 1개)

심플리오  (simplyO)  (운영중)

전자상거래 기술 기반의 뷰티화장품 분야에서 상품 형태로 Online제조/공급 합니다

프리미엄 생필품을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D2C 커머스

비슷한 회사

회사 서비스/제품 기술 연차 총 투자유치 최근 투자단계 유사도
매니패스트 뷰티∙화장품 프롬조이 전자상거래 3.5년 비공개 비공개2019-07-05 78%
바이오센서연구소 뷰티∙화장품 프란츠스킨케어 연구개발 6.5년 10.0억 series A2019-03-18 74%
안티그래비티 뷰티∙화장품 디어미스미 석고팩 제조 1.5년 1.0억 seed2018-12-01 74%
트루퍼스아시아 뷰티∙화장품 더모테라피 제조 2.5년 0.5억 seed2019-04-03 74%
아렌시아 뷰티∙화장품 아렌시아 제조 2.7년 비공개 비공개2019-04-06 74%
고라니 뷰티∙화장품 클래씨 제조 4.2년 비공개 비공개2019-06-14 74%
코코넛트리 뷰티∙화장품 키노닉스 제조 2.3년 16.5억 seed2017-08-17 74%
길라에잇 뷰티∙화장품 길라에잇 제조 1.3년 비공개 비공개2019-07-25 74%
팜스킨 뷰티∙화장품 팜스킨 연구개발 2.7년 56.0억 series A2019-08-07 74%
볼드박스 뷰티∙화장품 볼드박스 제조 1.2년 비공개 seed2018-12-01 74%

최신 보도자료

  • [[스타트UP스토리] 박지나·연고은 심플리오 공동대표 전 제품 성분 안전등급 공개] 매일 얼굴에 바르고 몸을 씻을 때 쓰는 화장품, 샴푸, 바디로션은 어떤 성분으로 만들까요. 의외로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고를 때...
  • 생필품을 D2C(Direct to Consumer) 방식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대표 박지나, 연고은)가 초기기업 전문투자 벤처캐피털인 본엔젤스(대표 강석흔, 송인애)에서 6억원 투자를 유치했다. 올해 3월 설립된...
  • 프리미엄 생필품을 D2C (Direct to Consumer) 방식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대표 박지나, 연고은)가 초기기업 전문투자 벤처캐피털인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각자대표 강석흔ㆍ송인애)로부터 6억원 투자를...
  • 프리미엄 생필품을 D2C (Direct to Consumer) 방식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대표 박지나, 연고은)가 초기기업 전문투자 벤처캐피털인 본엔젤스 (대표 강석흔, 송인애)로부터 6억원 투자를 유치했다. 올해...
  • 심플리오의 박지나·연고은 대표는 소비재, 온라인커머스, 전략컨설팅 등 여러 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심플리오는 전 제품의 PB화와 단일 유통 채널 방식을 통해 유통 과정의 비효율과 마진을 제거해 좋은...
  • 박지나, 연고은 심플리오 대표는 “전 제품의 PB화 및 단일 유통 채널 방식을 통해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과 기업 마진을 제거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좋은 가격을 되돌려주는 사업 모델을 추구한다”고 말했다.

투자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