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알테아

(Althea)

대시보드
평가 0

조회수 1,646

회사정보

  • 국적한국
  • 상태 비상장
  • 회사구분스타트업
  • 법인구분주식회사
  • 연차4.6년차

연혁

  • 알테아 2015-05-04 - 설립

대표자

  • 강대업 한국∙남자

투자유치

+

투자자

서비스/제품 (총 1개)

알테아  (Althea)  (운영중)

전자상거래 기술 기반의 뷰티화장품 분야에서 웹사이트 형태로 O2O중개 합니다

동남아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한국 화장품 역직구 사이트

비슷한 회사

회사 서비스/제품 기술 연차 총 투자유치 최근 투자단계 유사도
트릴리어네어 뷰티∙화장품 후이서울 전자상거래 4.9년 36.0억 비공개2017-09-01 78%
제이피컴퍼니 뷰티∙화장품 뷰티퀸 전자상거래 5.1년 20.0억 series A2015-06-01 74%
비투링크 뷰티∙화장품 K-뷰티 글로벌 유통 서비스 빅데이터/분석 5.9년 276.0억 series C2018-12-03 72%
한비엣미디어 뷰티∙화장품 메이크업박스 전자상거래 0.8년 비공개 비공개2019-06-16 72%
뷰티메이커스 뷰티∙화장품 뷰티메이커스 크라우드펀딩 1.1년 비공개 비공개2019-06-19 72%
퍼퓸그라피 뷰티∙화장품 퍼퓸그라피 전자상거래 4.4년 비공개 비공개2015-08-01 70%
리메세 뷰티∙화장품 리메세 전자상거래 3.6년 10.0억 seed2018-11-07 70%
블리몽키즈 뷰티∙화장품 마카롱 전자상거래 0.8년 비공개 seed2019-07-30 70%
리뷰티 뷰티∙화장품 리뷰티 전자상거래 0.4년 0.2억 seed2019-08-06 70%
고미코퍼레이션 뷰티∙화장품 고미스토어 전자상거래 0.8년 6.0억 지원금2019-11-15 70%

최신 보도자료

  • 알테아 강대업 대표 인터뷰 알테아는 2015년 설립된 K뷰티 온라인 플랫폼 회사다. 한국 화장품을 현지에 맞게 변형시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회사라 보면 된다. 티켓몬스터를 창업했던 신성윤 이사(COO)와 강대업 대표이사...
  • [강대업 알테아 대표] 출처 GettyImages “저희는 10개국에서 온 직원들이 한 사무실에서 일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입니다. ” 사람들이 알테아의 기업문화에 대해 물어볼 때 자주 언급하는 말이다. 현재 알테아는 한국에...
  • 대만·베트남 진출 예정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글로벌 디지털 뷰티 플랫폼 알테아(대표 강대업)가 한국산업은행, 퍼스트플로어캐피탈, 이노벤캐피탈, 비에이파트너스, 텍톤벤처스 등 국내외 은행·VC로부터 80억원...
  • 알테아 강대업 대표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디지털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반영하는 최고의 패스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역직구 플랫폼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 알테아는 강대업 대표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창업자 신성윤 이사, 미국 와튼스쿨 출신 김재윤 이사가 2015년에 공동 설립한 회사다. 뷰티 상품군과 저렴한 가격, 현지인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결제...
  • 글로벌 디지털 뷰티 플랫폼 알테아(대표 강대업)가 한국산업은행, 퍼스트플로어캐피탈, 이노벤캐피탈, 비에이파트너스, 텍톤벤처스 등 국내외 은행과 벤처투자사들로부터 투자금 80억원(시리즈B)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 강대업 알테아 대표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디지털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반영하는 최고의 패스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역직구 플랫폼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종합적인...
  • 강대업 알테아 대표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디지털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반영하는 최고의 패스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역직구 플랫폼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종합적인...
  • 알테아는 강대업 대표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창업자 신성윤 이사, 미국 와튼스쿨 출신 김재윤 이사가 2015년에 공동 설립한 회사다. 다양한 뷰티 상품군과 저렴한 가격, 현지인에게 최적화된...
  • 알테아 강대업 대표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디지털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반영하는 최고의 패스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역직구 플랫폼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종합적인...
  • 강대업 알테아 대표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디지털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반영하는 최고의 패스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며 “역직구 플랫폼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종합적인...
  • 알테아는 강대업 대표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 창업자 신성윤 이사, 미국 와튼스쿨 출신 김재윤 이사가 2015년에 공동 설립한 회사다. 현재 알테아는 160개 브랜드, 4,000여 가지 뷰티 제품을 취급하며, 한국...

투자 보도자료